라이프

'어떤 브랜드라도 가능!' 입어보지 않고 나의 청바지 사이즈 찾는 꿀팁 SNS 화제

레드프라이데이 2020. 9. 14. 07:09

청바지를 입어보지 않고 맞는 사이즈를 찾는 꿀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미국 아이오와주에 사는 25세 여성 빌리 뉴랜드(Billie Newland)가 공개한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틱톡 영상에 이 꿀팁을 공개했는데요. 과연 어떤 신박한 방법일까요?

그녀는 영상에서 팔꿈치부터 손목까지의 길이를 이용해 청바지의 사이즈를 선택하라고 말하는데요. 만약 팔꿈치부터 손목까지가 청바지 안에 잘 들어가면 사이즈가 맞는 것이라고 합니다. 

빌리 뉴랜드는 빨래를 하다 이 사실을 알았다고 하는데요. 청바지를 접다가 실제로 팔꿈치가 청바지에 끼었고, 이 꿀팁이 사실인지 알기 위해 많은 사람들의 청바지로 실험해보았다고 하는데요. 거의 대부분은 맞아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 꿀팁을 본 네티즌들은 '신박하다' '위대한 발견'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청바지를 고르는 기준이 허리에만 있는 것이 아니기에 어쨌든 청바지는 입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결론을 내고 있습니다. 청바지를 입어보기 전 팔꿈치에서 손목까지 바지의 허리 부분에 넣어본 후 청바지를 피팅 하는 것도 시간고 노력을 아끼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billiexnewland

Finding your ##perfect pair of ##jeans is now a breeze!👖##tiktokfashion ##styletips ##fashionhacks ##hack ##moreyouknow ##viral ##tutorial ##lifehack ##fyp

♬ original sound - billiexnew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