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숙소는 가라! 역대급 세계 이색 숙소 BEST 5

경험을 중시하는 오늘날의 여행자들은 '숙박 시설' 이상의 숙소를 찾고 있고, 이에 발맞춰 숙박업계에서도 그 지역의 특징을 잘 살린 숙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잊지 못할 하룻밤을 선사할 세계 이색 숙소 다섯 군데를 소개합니다.

 

5위 유리 이글루에서 오로라를 Kakslauttanen Hotel


핀란드 아주 깊숙한 곳에 위치한 이 호텔에는 유리로 만들어진 이글루 객실이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이곳에서 오로라를 볼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오로라 알람'이 설치되어 있어 안심하고 잠들 수 있습니다.

출처 : Kakslauttanen Arctic Resort Facebook

 

4위 기린과 함께 아침 식사를 The Safari Collection


케냐의 나이로비에 위치한 이 호텔은 귀족이 살던 저택을 호텔로 개조한 것입니다. 이 호텔의 앞마당에는 길들여진 기린들이 유유자적 돌아다니고 있으며 아침 식사 시 기린에게 아침 식사를 주는 프로그램이 있어 매우 인기 있습니다.

출처 : thesafaricollection.com

 

3위 흔들다리를 통해 입장 가능! Magic Mountain Hotel


칠레 파타고니아의 후일로 후일로 생태보존구역에 위치한 이 호텔은 산 모양의 외관으로 주변 경관과 이질감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호텔은 설치된 흔들다리를 통해서만 입장가 능합니다. 아무래도 캐리어를 끌고 가기에는 조금 힘들어 보이죠? 이 호텔의 꼭대기에서는 시원한 분수가 뿜어져 나옵니다.

출처 : huilohuilo.com

 

 

2위 모든 것이 소금이다! Hotel De Sal Luna Salada


소금벽돌로 만들어진 벽, 소금 천장, 소금 크리스탈이 뿌려진 바닥, 소금으로 만들어진 침대까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소금으로 만들어진 이 호텔은 볼리비아의 우유니 소금 호수 근처에 만들어진 숙소입니다. 이곳에는 소금물로 만들어진 수영장과 사우나까지 구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출처 : lunasaladahotel.com.bo

 

1위 나무에 매달린 방 Waldseilgarten Hoellschlucht


나무 위의 집은 식상하다! 독일에서는 나무에 매달린 숙소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고소공포증에 있는 사람들이라면 머물기 힘들 수 있겠네요. 좁은 공간, 편리한 편의시설도 없지만 이 방은 하룻밤에 300 달러 이상 지불해야 머물 수 있습니다. 자연과 오롯이 교감하는 댓가이겠지요.

출처 : waldseilgarten-hoellschlucht.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