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공주들은 이제 하나의 캐릭터를 넘어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들의 고운 머릿결, 그리고 아름다운 드레스는 모든 아이들의 선망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 공주들에게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이들의 액세서리입니다.
과연 공주들의 액세서리는 어떻게 만들어졌으며, 얼마의 가격표를 달고 있을까요?
#1
백설공주는 빨간색 망토와 잘 어울리는 빨간 리본 머리띠를 하고 있습니다. 아마 백설공주는 최고급 머리띠를 착용하고 있을 것이고 이들은 빨간색 실크로 머리띠를 만든다고 가정하고 가격표를 붙였습니다. 가격은 바로 87달러입니다.
#2
모아나는 할머니에게 선물로 받은 파란색 목걸이를 항상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 목걸이에는 테피티의 심장이 들어있었죠. 모아나의 목걸이는 노끈, 진주와 흑요석으로 만들어 보았는데요. 이에 1,270달러라는 가격표가 붙었네요.
#3
#4
재스민 공주는 블루 컬러의 옷과 같은 컬러의 머리띠, 그리고 금색 액세서리로도 유명합니다. 목걸이와 귀걸이는 옐로 골드, 그리고 머리띠의 중앙에는 블루 토파즈를 넣어보았는데요. 이에 가격은 7,382달러로 훌쩍 뜁니다.
#5
신데렐라의 유리구두는 과연 얼마일까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만들었다고 가정한다면 가격은 엄청나게 뛰는데요. 약 53,600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데렐라의 귀걸이 또한 비쌉니다. 진주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귀걸이는 2,012달러의 가격표를 붙였네요.
#6
티아나는 인간이 다시 된 후 초록색 목걸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 때는 비슷한 티아라를 착용했네요. 목걸이는 아파타이트로, 그리고 티아라는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그리고 에메랄드로 장식되어 있는데요. 이는 모두 134,300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7
라푼젤의 왕관은 딱 보아도 매우 비싸게 생겼는데요. 실제로도 다양한 보석들이 포진해있어 상당한 가격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옐로우 골드 프레임에 다이아몬드는 기본, 루비, 에메랄드, 진주, 그리고 문스톤으로 장식되어 있어 200,920달러의 가격표가 붙어있네요.
#8
엘사의 대관식 날 엘사는 왕관을 썼습니다. 엘사의 왕관은 사파이어로 장식되어 있는데요. 535,184달러의 가격표를 붙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