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만원 이상 내야 구경할 수 있다는 디즈니월드 '그 방' 이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

 

디즈니 애호가라면 누구나 베일에 싸인 신비의 방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화려한 벽난로와 스테인드 글래스 창, 그리고 벽화에 둘러싸인 우아한 욕실,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디즈니월드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지요. 돈을 많이 지불한다고 갈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이곳은 디즈니가 주최한 이벤트 우승자나 일부 특급 셀러브리티들이 어마어마한 이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이곳의 내부를 본 사람은 손에 꼽을 정도이지요. 이곳의 정식 명칭은 신데렐라 캐슬 스위트(The Cinderella Castle Suites)입니다.

 

출처 : Disney

 

최근 디즈니월드에서는 대중들에게 이곳을 공개하고 직접 하룻밤을 묵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소식을 듣고 이 스위트룸의 숙박비를 예측하기 시작했습니다. 최소 500 달러 부터 2000 달러 까지 네티즌들의 추측은 끊이지 않았는데요. 디즈니측에서는 이런 네티즌들의 예상을 비웃기라도 하듯 기상천외한 패키지 투어를 선보였습니다.

 

 

 

이 패키지 투어의 이름은 '꿈의 세계(World of Dreams)'이며 이 패키지 안에 신데렐라 캐슬 스위트룸의 '투어'을 옵션으로 제공한 것입니다. 신데렐라 캐슬 스위트에서의 일박을 꿈꾼 네티즌들은 허망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패키지는 얼마이며, 어떤 옵션이 있을까요?

 

VIP 투어가 대세가 된 오늘 날 이 디즈니 패키지 투어도 어마어마한 금액을 자랑합니다. 바로 12,000 달러, 우리돈으로 총 1350만원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스위트룸을 둘러보는데만 이 가격이냐고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 패키지 투어에는 별도의 예약 없이 어떠한 레스토랑에서도 세 끼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어떠한 어트랙션이든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교통편을 제공하며, 무대의 백스테이지를 둘러보며 디즈니 배우들이 어떻게 디즈니 캐릭터로 변신하는지 볼 수 있지요. 또한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광장이 아니라 전용 장소에서 야간 퍼레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2명의 투어 가이드가 항상 동반하여 에스코트를 해줘 투어 참가자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도와줍니다.

출처 : Disney

 

이 투어는 최대 6명까지 참가 가능합니다. 6명이 참가 했을 때 1인당 드는 비용은 225만원입니다. 하루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2,000 달러 할인된 가격인 10,000 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사악한 가격에 누가 이 패키지 투어를 이용하냐고요? 전 세계에서 예약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 디즈니월드 공식 홈페이지에는 소개되어있지 않지만 유선상으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1 407 560 40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