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조회수!' 스파게티 먹다 발각돼 '고장난' 핏불 영상 SNS 화제

짓궂은 행동이나 말썽을 부리다 딱 걸린 적이 있으신가요? 여러분은 이럴 때 어떻게 행동하시나요? 웃어넘기나요? 아니면 당황하시나요? 얼마 전 주인의 음식을 먹다 딱 걸린 핏불 두 마리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들의 반응은 너무나 귀여웠고, 이 영상은 무려 300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핏불 두 마리는 접시에 담긴 스파게티를 먹고 있습니다. 이 스파게티는 이 강아지들의 것이 아니라 주인의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주인이 이들을 발견하자 이 핏불 두 마리는 마치 얼음이 된 듯 당황하며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들은 입 안에 있는 스파게티를 씹지도 않고, 심지어 스파게티 한 가닥이 입에 달려 있기까지 한데요. 당황해서 어쩔 줄 모르는 표정이죠. 이들은 마치 누군가에게 조종당하는 것처럼 눈만 껌뻑이고 있네요. 

영상을 촬영하는 주인들은 이들을 보고 너무 귀엽다는 듯이 웃고 있는데요. 이후 강아지들에게 '오케이 사인'을 내렸고, 강아지들은 그제야 마법에서 풀린 듯이 남아 있는 스파게티를 게걸스럽게 먹어치우고 있네요. 

네티즌들은 이 강아지들을 보고 너무 귀엽다는 반응입니다. '강아지 고장 났다 ㅎㅎ' '저 얼굴 보고 혼내기도 힘들 듯' '배고팠나 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