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덤비는 하룻강아지(?)의 반전 결말

귀여운 아기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요? 보기만 해도 흐뭇한 웃음이 지어지는 강아지들. 그리고 이들을 담은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놀랍게도 이 영상에서 화제가 된 것은 강아지들이 아닌 고양이였습니다. 과연 어떤 영상이었을까요?

영상 속에는 생후 한 달도 안된 꼬물이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침대의 한켠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있는데요. 이 고양이를 향해 한 강아지가 뒤뚱뒤뚱 귀엽게 걸어가고 있네요. 강아지의 앞에는 다른 강아지가 누워 있어 강아지는 이 장애물(?)을 넘어 고양이에게 다가갔습니다.

강아지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을 본 이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마치 "재가 왜??"라고 말하는 것처럼 경계하는 눈빛을 보이고 있네요. 그러나 이 아기 강아지는 이런 반응은 아랑곳하지 않고 꼬리를 프로펠러처럼 힘차게 흔들며 고양이에게 다가갑니다.

고양이는 당황한 듯 자리를 피하는데요. 그럼에도 강아지는 포기하지 않고 고양이에게 다가가 함께 놀자고 보채는 것만 같습니다. 영상 말미에는 고양이가 이내 포기했는지 강아지가 자신의 배 위로 올라오는 것을 허락해준 것 같네요. 

이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고양이가 그래도 아기인 거 알고 너무 젠틀하게 대해준다' '냥당황' '하룻강아지 용감한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