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에 무려 1억 2천만 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리조트는 어디?

필리핀 세부 CRIMSON 리조트

 

한국인들도 많이 가는 필리핀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리조트'가 개장했습니다. 세계의 많은 고가 리조트가 그렇듯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개장한 것인데요. 여행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banwaprivateisland.com

 

이 리조트는 필리핀 팔라완 제도의 '반와 섬'에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곳은 마닐라에서는 비행기로 2시간 정도의 거리입니다. 이 섬은 리조트에 투숙하는 사람들만 들어올 수 있어 매우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것이 장점입니다.

 

 banwaprivateisland.com

 

이 리조트에는 3개의 1 베드룸 빌라, 2개의 2 베드룸 빌라, 1개의 4 베드룸 빌라가 있으며 단독 레지던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고가의 리조트 답게 모든 빌라에는 인피니티풀과 자쿠지가 딸려있는 데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론 오션뷰인 것은 기본이겠지요.

 

banwaprivateisland.com

 

이곳에서는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스타 셰프인 '나데자 보야샤'가 이곳에 있는 레스토랑과 바를 총괄하고 있으며 이곳의 투숙객들은 사실상 이 섬의 '어느 곳에서나'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빌라 안에서는 기본이고, 고운 모래가 있는 해변가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고 하면 해변가에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해주고, 캐노피까지 설치해 줍니다. 수영장 옆, 골프코스 옆, 부둣가 등 어느곳이나 식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할 때는 언제든지 24시간 식사를 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바닷가에서 일출을 보며 브런치, 그리고 해 질 무렵 노을을 바라보며 식사하는 것 모두 가능하겠지요. 또는 '아시아에서 가장 놀라운 별 관측 장소 중 한 곳'인 이곳에서 무수한 별빛이 쏟아지는 가운데 식사하는 것도 가능하겠지요.

 

banwaprivateisland.com

 

손님이 원한다면 나데자 보야사와 함께 음식을 만들어볼 수도 있으며, 거의 '공연' 수준인 셰프들의 음식 만드는 광경을 직접 볼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전담 영양사와 '주스 전문가'까지 상주하고 있어 나의 기분과 몸 상태에 따라 주스를 제조해주기도 합니다.

 

banwaprivateisland.com

 

외딴섬에 리조트만 덩그러니 놓여있어 심심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섬에는 당연히 피트니스 시설이 있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파, 필라테스 스튜디오, 테니스 코트, 숏 게임 골프 코스 등이 있습니다. 물론 아름다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이 섬에서는 다이빙과 스노클링 등 많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곳은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인 '투하바타 리프'와 매우 가까이 있어 이곳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UNESCO의 새로운 7대 자연경관 중 하나인 '지하강(Underground River)'이 있어 헬기로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반와섬까지는 어떻게 가야할까요? 산 비센테 또는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10분~20분 정도 헬기를 타고 올 수도 있으며, 이곳까지 이동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마닐라에서 헬기나 수상비행기를 타고 직접 반와섬으로 올 수도 있습니다. 이 때 헬기는 2시간 정도, 수상비행기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banwaprivateisland.com

 

몸도 마음도 온전히 휴식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하룻밤에 1억 2천만 원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표가 붙어 있습니다. 로또에 당첨되어야 마음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인 것 같네요. 하룻밤에 1억 2천만 원짜리 리조트.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