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부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알콩 달콩한 부부 생활을 보여주고 있는 하니 허니 커플, 진태현 ♥ 박시은. 항상 박시은만을 바라보는 개구쟁이 진태현과 알뜰 살뜰하게 진태현을 챙겨주는 박시은 모습이 항상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어주고 있죠.
얼마 전 방송을 통해 진태현이 '젤리 덕후'라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아침부터 청소, 빨래 등 갖은 집안일을 다 한 뒤 아내에게 받아낸 2만 원으로 동네 마트로 가 젤리를 종류별로 샀죠. 그러나 젤리를 들고 집으로 돌아간 진태현은 아내 박시은의 눈치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박시은은 진태현에게 무엇을 샀는지 물었고, 결국 젤리가 들통나고 말았네요.
그러나 지난 6일 박시은은 진태현에게 젤리를 하나 선물합니다. 바로 '비타민 젤리'였죠.
젤리와 함께 진태현이 닮았다는 캐릭터 '미니언즈' 피규어도 함께 있었는데요. 이 비타민 젤리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네이처스웨이 비타구미 비타민D젤리네요.
진태현이 이 비타민 젤리를 하나 먹어봤는데요. 평소 젤리를 좋아해 '젤슐랭'으로 분한 진태현은 이 젤리를 '쫜득쫜득한 계열'이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네요. 진태현의 맛 표현에 의하면 과일향이 매우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박시은은 이제 젤리가 먹고 싶을 때 이 비타민 젤리를 먹으라고 하네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외출하기 쉽지 않은 오늘날 햇빛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진태현이 선물 받은 미니언즈 세트 제품은 한정판이라고 하는데요.
1차 한정판 세트는 1,000세트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