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여행 어디까지 가 봤니? 세계의 숨겨진 보석 같은 섬 TOP 7

콜럼버스가 미국 땅을 밟은 지 500년이 넘었고, 캡틴 제임스 쿡이 하와이에 간지 거의 300년이 되었습니다. 세계 곳곳에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이지요. 사람들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은 보통 그곳에 가는 것이 불법이거나, 너무 위험해서 갈 수 없는 지역입니다. 그러나 세계에는 아직도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닿지 않았으며 가도 위험하지 않은 장소들이 있습니다. 그 장소들은 거의 섬입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세계의 숨겨진 신비의 섬 7개를 소개합니다.

 

1. Cavallo Island, 프랑스


카발로섬은 지중해에 위치한 작고 놀랄 만큼 아름다운 섬입니다. 꼬흑그(코르시카)와 사르데냐 사이에 위치한 이 섬에서는 전기자동차와 자전거만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친환경적이며 오염물질이 거의 없습니다. 이곳에 가기 위해서는 꼬흑스의 '피가리'라는 마을과 사르데냐의 '올비아'라는 마을에서 헬리콥터를 타거나 보트를 이용해야합니다.

출처 : 구글맵스(위), cavalloisland.com(중간), live.coast.style(아래)

 

2. La Gomera Island, 스페인


라고메라섬은 스페인의 카나리아 군도에서 두 번째로 작은 섬입니다. 이 섬에 바나나 나무, 거대한 양치류 식물, 그리고 이끼 낀 바위들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산책 코스가 있으며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장이 있어 바쁜 관광지에 지친 여행객들의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게 해주는 곳입니다. 이곳은 공항이 있지만, 활주로가 매우 짧아 주로 페리를 통해 올 수 있습니다.

출처 : hellocanaryisland.com 

 

 

3. Con Son Island, 베트남


콘손섬은 호찌민에서 비행기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섬입니다. 이 섬에는 아름다운 화강암 절벽이 있으며 인적이 드문 에메랄드빛의 바다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가게나 바가 없지만, 세계적 수준의 스파가 있어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출처 : 부킹닷컴

 

 

 

4. Mafia Island, 탄자니아


인도양에 위치한 마피아섬은 4만 명의 인구가 사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매년 수천명의 관광객들만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게 유지됩니다. 이곳은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버킷리스트라고 불릴 정도로 매우 아름답고 깨끗한 바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마피아섬 공식 홈페이지

 

5. Cies Islands, 스페인


스페인의 시에스섬에서는 놀랍게도 차와 호텔이 없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관광객 수를 엄격히 제한하고 있어 인적이 드물(?) 정도입니다. 이곳의 바다는 수정처럼 맑으며 해변에는 나무가 줄지어 있고 바다와 멀지 않은 곳에 아름다운 산이 있으며 해변의 모래는 새하얀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wineviews.info 

 

 

6. Desroches Island, 세이셸


세이셸은 아프리카 인도양 서부 마다가스카르 북동쪽에 있는 섬나라이며 이미 유럽인들에게는 잘 알려진 휴양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얼마 전부터 신혼여행지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데호슈섬은 세이셸의 수도인 마헤에서 비행기를 타고 40분을 가야 합니다. 이곳에는 상점이나 식당이 거의 없지만 세계 최고 수준의 5성급 리조트가 있어 관광객들의 휴식을 돕습니다.

출처 : 데호슈섬 공식페이스북 

 

7. Raja Ampat Islands,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라자암팟은 여러 개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곳 또한 맑고 깨끗한 물로 인해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이곳에는 희귀한 새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어 새 애호가, 그리고 사진작가들이 한 번쯤은 방문해보고 싶어 하는 장소입니다. 보통 페리를 타고 들어가며, 자카르타에서 작은 비행기를 타고 이 섬으로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출처 : Indonesia.Travel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