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SNS용' 미친 색감으로 인스타그램 성지 된 유니콘 카페

바야흐로 SNS의 시대입니다. 어떤 분야든지 SNS를 빼놓은 마케팅은 찾아보기 힘들죠. 여행과 미식의 세계는 더욱 그러합니다. 지역 이름을 검색하면 '맛집'이라는 단어가 연관 검색어에 뜨고, 각종 SNS의 가장 핫한 해시태그 중의 하나는 #여행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집이 된지 오래되었죠. 

오늘 RedFriday에서 소개할 곳도 SNS 입소문으로 전 세계 인스타그래머들의 성지가 된 곳인데요. 바로 방콕에 위치한 한 카페입니다.

'유니콘 카페'로 유명한 이곳은 유니콘과 알록달록한 무지개 색상이 테마인데요.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로 많은 아기자기한 유니콘 소품들과, 핑크, 보라, 민트 등의 색상을 섞어 둔 인테리어로 매우 포토제닉한 곳이죠.

이곳에서 판매하는 메뉴 또한 멋진 비주얼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파게티 면은 알록달록 무지개 색상이며, 파스텔 컬러가 켜켜이 쌓여있는 밀푀유 케이크, 무지갯빛 유니콘 슬러시와 셰이크, 반죽에 색소를 듬뿍 넣은 것 같은 아이스크림 와플 등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죠.

이곳은 사진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동화 같은 감성의 유니콘 코스튬이 마련되어 있어 입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음식의 맛은 그리 뛰어나지 않으며, 자세히 보면 많은 유니콘 인형들과 코스튬도 다소 때를 타 꼬질꼬질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에 일부 여행자들은 이에 실망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