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6위에 한국인이?

매해 세계에서 TC 캔들러를 비롯한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장 아름답고 잘생긴 얼굴' 리스트가 올라오며 항상 이 리스트에 대한 뜨거운 논쟁이 끊이지 않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2019년 기준 세계 유명 랭킹사이트 Wonderslist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명을 소개합니다.

 

10위 에밀리아 클라크 (Emilia Clarke)


영화 <왕좌의 게임>으로 세계 최고의 섹시 스타에 등극한 에밀리아 클라크는 친절하지만 강렬한, 여동생 같으면서도 킬러 같은, 최고의 스타이지만 옆집 소녀 같은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클라크는 또한 에스콰이어에서 현존하는 가장 관능적인 여성, 영국의 한 영화 잡지에서는 영국 스타 유망주로 뽑힌 바 있습니다.  

출처 : spectator.co.uk

 

9위 임윤 (Lin Yun)


중국 배우 임윤은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나 2016년 주성치 감독의 영화인 <미인어>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출처 : chinadaily.com.cn 

 

8위 캐서린 랭포드 (Katherine Langford)


<어벤져스 4>에서 새로운 배역을 맡은 캐서린 랭포드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배우입니다. 연기를 처음 시작했을 때 지원한 연기학원에서 번번이 퇴짜를 맞았으나 지금은 떠오르는 스타 중의 한 명입니다.

출처 : slashfilm.com

 

7위 프리앙카 초프라 (Priyanka Chopra)


2000년 미스월드에 빛나는 프리앙카 초프라는 런던의 주간지 이스턴아이에의해 2018년 가장 섹시한 아시아 여성으로 뽑힌 바 있습니다. 초프라는 발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며 최근에는 미국 ABC에서 방영된 콴티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images.dawn.com 

 

6위 나나 (Nana Im Jin-Ah)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리스트의 단골 이름인 나나는 이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전 걸그룹 멤버였던 나나는 배우로서 새로운 커리어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5위 디피카 파두콘 (Deepika Padukone)


디피카 파두콘은 발리우드에서 가장 출연료가 높은 여성 배우입니다. 1986년의 파두콘은 2006년 데뷔해 큰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옴산티옴>이라는 영화가 흥행을 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출처 : wonderlist.com

 

4위 아나 디 아르마스 (Ana de Armas)


쿠바 출신의 아니 디 아르마스는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에 조이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12살에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고 할리우드에 와서 성공을 맛보고 있는 아르마스는 귀엽고, 착하고, 섹시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 comingsoon.net 

 

3위 셀레나 고메즈 (Selena Gomez)


저스틴 비버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치른 셀레나 고메즈는 디즈니 채널 출신의 가수입니다. 1억 4천만명 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어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 bratheheavy.com 

 

2위 리사 소베라노 (Liza Soberano)


필리핀계 미국인인 리사 소베라노는 최근 모모랜드의 낸시 닮은꼴로도 국내에 알려진 배우입니다. 2017년 필리핀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 <My Ex and Whys>의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출처 : news.abc-cbn.com 

 

1위 한데 에르첼 (Hande Erçel)


터키 출신의 한데 에르첼은 2018년 TC핸들러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리스트에도 올랐던 모델 겸 배우입니다. 터키의 TV쇼 <Gunesin Kizlari - 태양의 딸>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80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출처 : Hande Ercel Facebo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