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타코마 공항에 캡틴 마블의 진짜 비행기가 나타난 이유?

오는 3월 개봉 예정인 '캡틴 마블'은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의 첫 솔로 여성 히어로 영화로, 영화 매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한 항공사에서는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캡틴 마블을 주제로 비행기를 꾸몄다고 합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이 비행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알래스카 항공 X 캡틴 마블


2019년 2월 5일 시애틀 터코마 국제공항에서는 알래스카 항공의 새로운 비행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비행기의 외관에는 CAPTAIN MARVEL이라는 로고와 함께 마블의 여성 히어로인 캡틴 마블의 모습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공항의 승객들은 탄성을 내지르며 그 모습을 핸드폰에 담기 바빴습니다.

출처 : Alaska Airlines Facebook

 

2. 비행기 날개 위에 고양이 '구스'가


운좋게 비행기의 날개 부분에 앉게 되면 비행기 창문을 통해 캡틴 마블의 고양이 '구스'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Alaska Airlines Facebook(위), 캡틴 마블 예고편(아래)

 

 

3. 캡틴 마블 좌석


또한 기내 좌석은 캡틴 마블 티셔츠로 새 옷을 입었습니다.

출처 : Alaska Airlines

 

4. 이 비행기는 어디로?


이 비행기는 포틀랜드, 카훌루이, 새크라멘토, 오렌지 카운티, 벨링햄, 디트로이트 등의 국내선에 사용되며 하와이의 카훌루이에도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종은 N531AS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항공기 실시간 운항 정보를 알려주는 FLIGHTRADAR24에서 더욱 자세한 운항일정표를 볼 수 있습니다.

 

 

5. 항공사의 테마 비행기


많은 항공사는 영화 등을 홍보하거나 역사적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비행기를 만들곤 합니다. 수년 동안 많은 유명한 캐릭터들이 비행기를 장식했습니다.

출처 : chinadaily.com.cn(위), tmscharactergoods.wordpress.com(중간), insidethemagic.net(아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