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아닙니다!' 바다사자에게 점령당해 요트 여행 망쳤습니다.

거대한 해양 포유류인 바다사자. 사실 우리가 바다사자를 볼 수 있는 기회는 그리 많지 않은데요. 의외의 장소에서 발견된 바다사자의 영상 하나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전 프로 축구 선수 조슈아 필립스가 워싱턴주의 올림피아에서 찍은 것입니다. 조슈아 필립스는 요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이상한 광경을 보게 되었는데요. 멀리서 봤을 때 이상한 광경이었던 배에 점점 더 가까워졌고, 배에는 두 마리의 큰 동물들이 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영상을 보면 '크다'는 말로는 이 바다사자를 설명할 수 없는데요. '거대하다'는 수식어가 더욱 어울릴 만큼 이 바다사자는 위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바다사자가 타고 있는 부분은 거의 물에 잠긴 것 같네요. 이 보트 안에는 다행히 아무도 타지 않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상황과 어우러져 거대한 바다사자의 표정은 더욱 웃깁니다. 이들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나 관망하는 듯 평온하고 평화로운 표정입니다. 마치 욕조에서 장난감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 같기도 하네요. 이후 이 요트에는 또 한 마리의 바다사자가 접근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이 바다사자의 무게는 어림잡아 1톤 이상이라고 하니 배가 가라앉지 않은 것이 신기할 정도네요. 

요트를 타고 유유자적하며 여름날을 즐긴 바다사자 친구들. 이 요트의 주인이 누군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신의 요트가 없어진 것을 보면 망연자실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바다사자에게 점령당해 요트여행을 망쳤을 것 같은 요트 주인에게 많은 네티즌들이 심심찮은 위로를 보내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