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캠핑이란 이런 것!' 캠핑족 마음 사로잡은 프라다의 아웃도어 컬렉션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생활 전반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북적이는 유명 관광지 대신 한적하고 조용한 곳을 찾곤 하죠. 이에 캠핑은 여행 트렌드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에 패션계도 발맞추는 모습인데요. 바로 '아웃도어 브랜드'의 전유물이었던 아웃도어 상품을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한 것입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프라다의 아웃도어 제품들인데요. 기존 아웃도어 제품과는 다른 럭셔리한 매력으로 많은 캠핑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요가 매트

쨍한 오렌지 컬러의 요가 매트는 야외에서 요가를 즐기고 싶은 많은 아웃도어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 요가 매트에는 화이트 컬러로 파라다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는데요. 오렌지색과 대비를 이루며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요가 매트에는 버클이 달린 나일론 케이스도 있는데요.

요가 매트를 돌돌 말아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요가 매트에는 작은 나일론 파우치가 있어 작은 물건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2. 강아지 가슴줄

야외에 나가며 강아지를 빠트릴 순 없겠죠. 강아지의 패셔너블한 야외 활동을 위해 나일론 강아지 하네스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하네스는 오렌지와 블루 총 두 가지 컬러로 나왔는데요. 강아지의 등에는 프라다의 메탈 삼각 로고가 붙어있는 작은 주머니가 있어 배변봉투나 작은 간식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가슴 줄은 옆쪽에 버클이 있는데요. 이에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3. 해먹

나일론 해먹도 있습니다. 나무 사이에서 즐거운 휴식을 취할 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이 해먹은 다크 그린 컬러로 자연과 완벽히 어우러지고 있는데요. 해먹의 중간에는 화이트 컬러의 프라다 로고가 있습니다.

이 해먹 또한 나일론 파우치에 쉽게 접어 넣을 수 있으며 끈으로 파우치를 잡아당겨 묶을 수 있습니다. 이 해먹은 옆에 버클이 달려 있는데요. 이에 배낭에 달 수 있기도 하죠.

 

4. 샌드위치 박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진 도시락입니다. 이 도시락은 지속 가능한 음식 용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블랙앤범(Black + Bum)과 협업해 만들어진 것인데요. 이 도시락은 언뜻 보면 매우 심플해 보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디테일이 이 도시락을 매우 특별하게 만들죠. 도시락의 뚜껑에는 프라다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요. 도마 역할을 할 수 있어 캠핑을 할 때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초록색 실리콘이 달려 있어 음식이 새지 않도록 해주죠. 여기에 실리콘 스트랩이 있어 도시락과 뚜껑을 스타일리시하게 고정시켜줍니다.

 

5. 플레이스매트 + 냅킨 세트

야외에서도 우아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 플레이스매트와 냅킨 세트가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이 세트는 모두 리넨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파란색 프라다를 자수로 놓아 완성되었습니다.

이 세트에는 나무 질감의 냅킨 홀더가 함께 제공되며 여기에도 프라다 로고가 있습니다. 

 

6. 프리스비

친구 혹은 가족들과 야외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리스비도 있습니다. 프리스비는 하늘색, 노란색, 오렌지 총 세 가지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이 프리스비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나일론 케이스에 보관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끈도 있네요. 

한편 프라다 아웃도어 컬렉션은 '정원' '해변' '산' 등 총 세 가지 콘셉트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정원 콘셉트를 볼 수 있으며 부산에 위치한 신세계 센텀점,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는 해변 콘셉트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