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는 지겨워' 올가을 유행 예정인 바지 트렌드 TOP 5

예쁜 청바지 한 장이면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에 가을이 되면 청바지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곤 하죠. 물론 청바지를 입는 것도 좋지만 이번 가을에는 조금 더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올 가을 유행할 바지 트렌드에 대해 소개합니다.

 

1. 하이라이즈 카키 팬츠

80년대와 90년대를 풍미했던 팬츠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밑위가 긴 하이라이즈 스타일에 내추럴한 카키색 혹은 베이지 색상이 많은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바지들은 블레이저나 브라탑, 혹은 조끼, 오버사이즈 셔츠 등과 매치한다면 더욱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2. 인조 가죽 바지

'가죽 바지'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아마 몸에 딱 붙는 섹시한 블랙 팬츠 스타일을 떠올릴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올해 가죽 바지는 조금 다릅니다. 와이드 핏, 혹은 배기핏으로 조금 더 넉넉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네요. 여기에 색상이 더해진다면 더욱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 파란색, 보라색 등의 인주 가죽 바지에 한번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3. 유틸리티 팬츠

편안하지만 트렌디해 보이고 싶다면 유틸리티 팬츠도 제격입니다. 카키색 유틸리티 팬츠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꼭 캐주얼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지 않아도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를 매치해 스타일링한다면 더욱 유니크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4. 로라이즈 루즈 팬츠

로라이즈 루즈 팬츠 또한 이미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골반 위로 아슬아슬하게 걸쳐지는 밑위 길이에 크롭탑을 매치해 허리선을 살짝 드러내면 섹시한 이미지를 줄 수도 있죠. 로라이즈 루즈 팬츠에는 스니커즈를 신는 것이 제격입니다.

 

5. 니트 나팔바지

지난해 코로나19가 유행할 때 함께 유행했던 니트 나팔바지가 올해도 돌아왔습니다. 특히 밑단이 플레어 디자인으로 펄럭거리는 것이 더욱 사랑받고 있네요. 니트 나팔바지는 추리닝만큼 편안하지만 더욱 스타일리시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