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만 걸쳐도 패션 완성' 인스타 이미 난리 난 겨울 패션 아이템 TOP 5

트렌드의 바로미터. 바로 SNS입니다. SNS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람들이 있고, 이들이 누출하는 아이템은 유행이 되기 때문이죠.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 올해 겨울 어떤 아이템이 유행할지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난리 난 겨울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함께 만나볼까요?

 

 

1. 라운지웨어 세트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패션 업계에 큰 지각 변동이 생겼습니다. 바로 '편안한' 의상이 트렌드가 된 것이죠. 재택근무,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사람들은 외출을 많이 하지 않았고, 이에 홈웨어 혹은 원마일웨어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분위기 속에서 유행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라운지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세트 의상입니다. 특히 캐시미어 등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편안한 핏감을 가진 세트 의상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꾸안꾸' 패션에 제격인 것 같네요.

 

2. 어그 부츠

2000년대 초반 큰 열풍을 일으켰던 어그 부츠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당시에는 미들 기장의 부츠가 유행했다면 지금은 숏부츠, 그리고 슬리퍼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많은 SNS 인플루언서들과 셀럽들이 어그 부츠를 다시 신고 나오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딱 붙는 레깅스에 어그부츠를 매치하거나 헐렁한 콤피 팬츠에 어그 부츠를 매치하고 있는데요. 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3. 시어링 백

'편안한 무드'의 트렌드는 가방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따뜻하고 복슬복슬한 시어링 백이 유행하고 있는 것이죠. 다소 차갑고 공식적인 느낌의 가죽백보다는 편안하게 들 수 있는 시어링백을 한번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4. 퀼팅 재킷

일명 '깔깔이 패션'이라고도 불리는 퀼팅 재킷 또한 인스타그램 속 인기 패션 아이템입니다. 특히 심플한 카키 컬러의 퀼팅 재킷을 입고 등장한 연예인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손나은, 크리스탈이 멋스러운 퀼팅 재킷 스타일링을 보여줬네요.

 

5. 컷아웃 니트

지난여름 컷아웃 원피스가 유행했는데요. 날씨가 추워지며 컷아웃 니트가 다시 한번 인스타그램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소녀시대의 수영 또한 어깨 부분이 뚫린 컷아웃 디테일의 베이지 니트에 하얀색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여리여리한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