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사진용, 모임용, 부모님 식사 자리 용 다 달라' 상황별 연말 파티룩 TOP 4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반짝이는 트리의 전구만큼 우리의 연말도 화려하게 반짝일 예정인데요. 남자친구와 로맨틱하게 보내는 연말, 혹은 친한 친구들과 즐기는 파자마 파티 등 일 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파티룩을 준비해야 할 시점입니다.

과연 올해 유행하는 연말 파티 패션은 어떤 모습일까요?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임에서 부담스럽지 않지만 특별하게 : 실크 원피스

원피스 한 벌 만으로도 멋진 연말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크 소재는 더욱 드레시한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별다른 액세서리나 소품이 없어도 자체로 돋보일 수 있기에 만약 연말 파티룩을 하나 장만해야 한다면 실크 소재의 원피스 하나만 사는 것도 스마트한 선택이 될 수 있겠죠. 특히 각종 모임에서 실크 소재는 각종 모임에서 입기 좋습니다. 

 

2. SNS 사진이 중요한 파자마 파티 : 럭셔리 파자마

친구들과 즐기는 파자마 파티, 혹은 크리스마스이브를 열정적으로 보낸 후 크리스마스 아침, 혹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브런치 파티 때 파자마 형식의 옷은 어떨까요? 파자마이지만 글래머러스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매치하거나 명품 가방을 매치하면 독특하고도 멋진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누구보다 더욱 화려하게 : 블랙 미니드레스 + 블랙 헤어 액세서리

마치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함을 장착하고 연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럭셔리한 크리스마스니 연말을 보낼 때 기분을 낼 수 있는 패션이겠네요. 블랙 미니드레스에 액세서리를 한껏 두르고 마치 아리아나 그란데가 무대에서 할 법한 큰 리본을 둘러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4. 부모님과의 식사자리에서 : 미디스커트 + 클러치

만약 가족들, 혹은 연인의 부모님과 시간을 보낸다면 미디스커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노출을 최소화하면서도 드레시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죠. 여기에 니트를 입고 클러치 하나만 들어도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