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사진의 꽃!' 키스 사진 예쁘게 찍는 방법 10

 

 

매년 7월 4일,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국제 키스의 날(International Kissing Day)'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다소 생소한 기념일인데요. 연인이나 부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하는 키스를 기념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국제 키스의 날을 맞아 뽀뽀 사진 예쁘게 찍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웨딩 사진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뽀뽀 사진을 다양한 무드로 찍어보세요.

 

 

1. 입술 말고 다른 곳에


꼭 입술에 키스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마나 손등에 입맞춤하는 사진은 더욱 경건하고 진중해 보입니다.

 

 

 

 

2. 더욱 정열적으로


더욱 정열적인 사진을 원한다면 여성이 남성의 목둘레를 감싸안거나 목덜미를 손으로 감싼 후 온 몸을 밀착시켜 입맞춤을 해보세요. 불타오르는 느낌이 드네요.

 

 

 

 

3. 아이들과 함께


결혼기념일에 아이들과 함께 찍기 좋은 사진입니다. 부부가 키스하고 그 모습을 보며 폭소를 터트리는 아이들을 사진으로 담아보세요. 더욱 특별한 가족사진이 될  것 같네요.

 

 

케이트 미들턴과 윌리엄 왕세손의 결혼식 때 찍힌 유명한 사진입니다. 왼쪽에 귀를 막고있는 아이의 표정과 오른쪽에 폭소를 터트리고 있는 아이가 합쳐져 아주 특이하고도 사랑스러운 사진이 찍혔습니다. 이 아이는 윌리엄 왕세손의 친한 친구의 딸이며 이날 관중들의 함성에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4. 탱고를 추는 것 처럼


좀 더 특별한 사진을 찍고 싶다면 탱고를 추는 것 처럼 몸을 기울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5. 소품을 이용하기


좀 더 로맨틱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얼굴 부분을 모자로 살짝 가려보세요. 표정 관리에 덜 신경써도 되고, 연인만의 은밀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

 

 

 

 

6. 흑백영화의 한 장면처럼


사진을 꼭 컬러로 찍을 필요는 없습니다. 프레임 안에 들어오는 사람들이나 배경이 너무 많고 산만할 때 흑백사진으로 만들어보세요. 사진이 영화의 한 장면으로 바뀔 것입니다. 특히 흰색 웨딩드레스는 흑백사진과 찰떡궁합입니다.

 

 

 

 

7. 의외의 장소에서


꼭 예식장이나 아름다운 자연풍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의외의 장소에서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사진을 찍어보세요.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8. 타이타닉의 주인공처럼


일명 타이타닉 키스라고도 불리는 포즈입니다. 타이타닉호의 갑판에서 잭과 로즈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확인하며 하는 키스입니다.

 

 

 

 

9. 손을 잡고 차분하게


좀 더 얌전한 분위기의 사진입니다. 과한 포즈를 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그냥 손만 잡고 키스를 해도 멋집니다. 영국 왕실 등 보수적인 분위기의 예식에서 선호하는 포즈이죠.

 

 

 

 

 

10. 클래식한 웨딩키스


키스하는 뒷 모습을 찍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트레인이 길거나 뒤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더욱 아름다운 구도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