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사진 '네온 사인'으로 더욱 특별하게 찍는 법

 

셀프웨딩이 대세가 되고 있는 요즘,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한 번쯤 나만의 웨딩 사진을 찍는 것을 생각해보았을 것 같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찍어내듯이 똑같은 웨딩 사진보다는 둘만의 추억, 그리고 스토리가 담긴 웨딩 사진을 찍는다면 더욱 의미 있기 때문인데요. 얼마 전부터 좀 핫하다는 카페나 식당에서 많이 보이던 '네온 사인'을 한번 활용해 웨딩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웨딩 사진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할 수 있으며, 웨딩 사진 촬영 이후에는 결혼식장에서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나중에는 신혼집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될 수 있어 활용도 만점인 소품입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SNS에서 인기가 많은 네온사인을 활용한 웨딩 사진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보헤미안 스타일에 네온사인을 더한 모습입니다. 신부의 빈티지 드레스와 네온 사인 뒤에 있는 커튼이 조화로우며, 핫핑크 색의 네온 사인이 매우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인더스트리얼 무드와 네온사인의 조화입니다. 인더스트리얼 무드에 약간의 꽃과 네온사인이 더해지면 훌륭한 포토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뭐니 뭐니 해도 네온 사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초록색 식물과 화려한 꽃들입니다. 클래식한 소파가 더해져 빈티지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이미지의 웨딩사진이 탄생했습니다.

 

 

본식의 사진입니다. 별다른 장식이 없는 공간도 네온사인 하나로 분위기가 파티장처럼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화려한 웨딩사진은 덤이겠네요.

 

 

 

가장 안전하게 네온 사인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초록색 플랜트월 위에 네온 사인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어떤 컬러의 네온 사인이든 잘 어울린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중간중간 꽃을 넣어 더욱 화사하게 꾸밀 수도 있습니다. 플랜트월은 크게 만들어 신랑 신부, 그리고 하객들의 포토월로 만들어도 되고, 작게 만들어 포토테이블 형식으로 꾸밀 수도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