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더 아니었어?' 청순한 외모 가진 근육녀의 반전 직업은?

청순한 외모, 그리고 탄탄한 근육으로 SNS에서 화제가 된 인물이 있습니다. 반전 매력의 이 여성은 중국에서 '실사판 춘리'로 불리는 인물, 위안 헤롱(Yuan Herong)입니다. 

그의 SNS에는 운동하는 모습, 그리고 근육을 드러낸 노출 사진 등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근육의 수준이 남다릅니다. 전문 보디빌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죠.

그러나 더욱 놀라운 점은 그녀의 진짜 직업입니다. 그녀는 의대를 졸업하고 현재 의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진짜 직업을 묻는 네티즌들에게 '자신은 의사이자 파트타임 모델이며 피트니스 트레이너는 아니다'라는 답변을 했네요.

실제로 의사 가운을 입은 모습도 SNS에 올렸는데요.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올린 '웨딩드레스 입어보기' 영상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그에게 청혼하는 남성들도 많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위안 헤롱은 이미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의 남편 또한 의사라고 합니다. 

그는 2018년 6월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으며 현재는 8만 5천 명의 팔로워가 있는 인플루언서가 되었는데요. 전문 보디빌더는 아니지만 보디빌딩 대회에 참여하고, 화보 촬영을 하는 등 피트니스 모델로서의 경력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멋진 신체, 뛰어난 지적 능력, 그리고 꾸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모델이 된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