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 게임 무료로 배포합니다' 신박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법 화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위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마스크의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확진자가 발생한 도시는 정적이 흐르기까지 하죠. 이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외출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한을 포함한 중국의 후베이성의 도시들뿐만이 아니라 대도시에도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인데요. 무증상자도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는 사례가 확인되며 자신의 건강뿐만이 아니라 지역 사회의 건강을 위해서도 외출을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이런 '외출 자제' 분위기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한 게임회사에서 나섰다고 합니다. 과연 이 게임 회사는 어떻게 사람들을 집에 머무르도록 한다는 것일까요?

이 회사 이름은 카가미 웍스(Kagami Works)인데요. 카가미 웍스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집에만 있는 사람들을 위해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에서 배포할 게임의 이름은 '미러(Mirror)'인데요. 이 게임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으로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퍼즐게임입니다. 회사에서는 무려 16만 개의 게임 카피를 배포한다고 하네요.

이들은 온라인 게임을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 스팀(STEAM)에 공지사항을 올렸는데요. 이 게임이 공짜라는 사실 이외에도 외출을 자제해줄 것과, 꼭 외출을 해야 한다면 마스크를 착용할 것, 그리고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할 것 등을 유저들에게 당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Wuhan, We're With You(우한, 우리가 함께 있어요)'라는 제목의 블로그에도 게임 무료배포에 관한 공지를 게시했는데요. '우리의 선물을 받아주세요. 그리고 우리 강해져요'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네요. 

이 게임을 받기 위해서는 중국 본토의 전화번호가 있어야 하는데요. 전화번호 한 개 당 키를 하나 받을 수 있으며 이 무료 배포는 2020년 2월 10일에 종료된다고 하네요. 

정부, 시민단체, 봉사 단체뿐만이 아니라 연예인, 비연예인들의 기부, 그리고 심지어 게임 회사까지 발 벗고 나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종식을 염원하고 있는데요. 모두의 바람대로 하루 속히 이 사태가 진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0)

Home | 관리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