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최강자 9명이 자가 격리 중 함께 부른 노래 SNS 화제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심각한 나라는 미국인데요. 확진자는 2위 스페인의 16만 명을 훨씬 상회하는 56만 명이고, 사망자도 2만 명이 훌쩍 넘었습니다 코로나19와의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의 사망 소식, 그리고 하루에 2만 명이 넘는 확진자가 있다는 소식, 그리고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집 안에서 생활한지도 꽤 오래되었습니다.

우울한 사회적 분위기 가운데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9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었습니다. 이들은 1997년 애니메이션 영화 <헤라클레스>에 수록되었던 노래인 'Go the Distance'를 함께 불렀죠

이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집에서 줌(ZOOM)에 함께 접속해 노래를 불렀는데요. 뮤지컬 배우들이니 만큼 엄청난 노래 실력으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이 영상에 참여한 뮤지컬 배우는 2000년 토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헤더 헤들리, 2014년 토니상 남우주연상 수상자 제임스 몬로 이글하트를 포함해 <라이언킹> <겨울 왕국> <아이다> <노트르담의 꼽추> <헤라클레스> <알라딘>에서 현재 출연하고 있거나 과거에 출연했던 시아라 르네, 뮤지컬 <겨울 왕국>의 얼음 장수 크리스토프 역 젤라니 알라딘, L. 스티븐 테일러, 애드리언 워커, 맥켄지 쿠르츠, 라이언 맥카텐, 마이클 제임스 스캇입니다.

'Go to Distance'의 가사도 감동을 주기에 손색없었습니다. 'go the distance'라는 표현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라는 의미인데요. '내가 강해질 수 있다면 이 모든 고난들이 그 가치로울 것' '지도 걸어가고 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거에요. 아무리 멀어도 괜찮아요.' 등의 가사가 희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함께 영상을 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