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싫어요!' 남고에서 인기 폭발해 1년 만에 팔로워 2만명 찍은 SNS 스타의 비밀은?

갈색 머리에 청순한 눈빛, 그리고 빨간 입술과 갸름한 얼굴형까지. 누가 봐도 예쁜 여성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사실 이 인물은 여성이 아닌 남성인데요. 바로 일본의 SNS 스타 푸탄(Puutan)입니다.

푸탄은 2018년 처음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뒤 일 년 반이 되지 않아 2만 8천 명의 팔로워가 생겼는데요. 바로 감쪽같은 여장 때문이었습니다.

푸탄의 본명은 타츠야 인데요. 얼마 전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18세의 소년입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여성스러운 옷과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때부터 여장을 시작한 '여장 전문가'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재미로 시작했지만 푸탄은 더욱 퀄리티 있는 여장을 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SNS 스타가 된 것이죠.

사실 사진상으로 보면 완벽한 여성인 것처럼 보이는데요. 약간의 사진 보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가 개설한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보면 약간 남자인 것이 보이기도 하네요. 그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튜토리얼, 그리고 귀여운 영상 등을 선보이는데요. 양질의 뷰티 콘텐츠와 변신 수준의 메이크업을 통해 현재는 3만 명의 구독자를 훌쩍 넘겼네요.

푸탄은 얼마 전 졸업을 했는데요 졸업식 때는 물론 수업을 들을 때, 평소에도 여장을 자주 하곤 했다고 합니다. 이에 그가 여자인 줄 알고 접근한 남성들도 꽤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푸탄은 자신의 인생에 만족하는 것 같아 보이는데요. '스스로 행복한 삶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자신의 SNS에 밝히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