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뽑은 한국에서 가장 미스테리한 섬은?

CNN에서 한국의 가장 미스테리한 섬으로 소개된 곳은 어디일까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외국인들이 바라보는 이 섬에 대한 시선을 소개합니다.

 

 

1. 자연을 사랑하는 한국인들이 찾는 곳


동해의 한가운데 자리 잡은 이 화산섬은 자연을 사랑하는 많은 한국인들이 찾는 곳이지만 외국인들에게는 이제 알려지기 시작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 예상하던 대로 울릉도입니다.

 

2. 기나긴 여정


울릉도에 가기 위해서는 포항이나 강릉으로 가서 3시간 반 동안 페리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이 여정의 끝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의 하나'인 울릉도에 도착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3. 한국에서 가장 미스테리한 섬


울릉도의 별명은 "Mystery Island"라고 하는데 이는 신비한 에너지(mystical energy)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지역의 가이드에 따르면 울릉도는 땅의 풍부한 에너지와 하늘의 밝은 에너지가 만나는 곳으로 음양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성스러운 섬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출처 : cnn.com

 

4. 울릉도에서 할 수 있는 것들


CNN에서는 해안도로를 따라서 한 시간 동안 트레킹을 할 것을 제일 먼저 추천하고 있습니다. 트레킹을 하면 관음도라는 섬에 도착하게 되는데 이곳은 울릉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책로이며 갈대숲으로 덮여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유람선을 타거나 낚시 투어를 통해 섬을 둘러보며 맑은 바닷물을 감상할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스쿠버 다이빙, 카약, 수영 등의 해양 활동을 하기에도 적합한 곳이라고 합니다.

출처 : cnn.com

 

5. 먹을거리 추천


울릉도에서는 '독도 새우'를 먹을 것을 추천합니다. 독도 새우는 더 달고 부드럽다고(silky) 소개합니다. 이 음식은 매우 신선하며, 예쁘고 핑크빛이 나는 갑각류(새우를 지칭함)는 산채로 식탁에 오르며 먹기 전에 찜통이나 프라이어에서 짧은 목욕을 한다는 다소 귀여운 설명을 덧붙입니다.

출처 : cnn.com

 

6. 머무를 곳 추천


CNN에서는 KOSMOS Healing Stay라는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2018년에 개장한 이곳은 송곳 바위 앞 벼랑 끝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연환경과 천지의 기를 조화시킨 창의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손님들의 기, 또는 에너지 흐름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 점성술 차트에 따라 방을 배정받는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출처 : thekosmo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