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특별하게 만드는 공간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욕실 BEST 6

보통 호텔을 알아볼 때 편리한 위치, 고급 스파, 또는 침구 등을 고려하여 예약하지만 호텔의 욕실은 간과되는 편입니다. 그러나 세계의 많은 호텔은 꿈같은 호텔 욕실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공간에서는 여행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욕실만 보고도 예약할 가치가 있는 호텔 욕실을 소개합니다.

 

 1. The Silo Hotel 케이프타운


실로 호텔의 욕실은 빅토리아풍으로 꾸며져 있으며 컬러 유리와 크롬을 이용해 만들어진 창문을 통해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 booking.com 

 

2. Four Seasons 발리


발리 포시즌 리조트의 욕실은 클래식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수도꼭지, 앤틱 스타일의 콜러 욕조가 실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깥쪽에는 그 지역의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빌라 벽, 그 지역에서 자생하는 200여 종이 넘는 식물이 있습니다.

출처 : fourseasons.com 

 

 

3. Ponta Dos Ganchos


브라질의 에메랄드 코스트에 있는 한 개인 섬에 위치한 폰타 도스 간초스 리조트의 욕실에서는 청록색 빛깔을 자랑하는 바다의 전경을 평화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욕실 바닥과 건식사우나에는 최고급 브라질산 가라페이라 목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출처 : pontadosganchos.com 

 

 

4. Dunton Hot Springs 콜로라도


던튼 핫 스프링에는 13채의 단독 캐빈이 있으며 모두 손으로 지어졌습니다. 그 중에서 Wll House 캐빈에서는 자연 온천수가 나오는 수도 탭이 있는 사암 대형 욕조가 거실의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이 욕조는 방의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집니다. 또 다른 캐빈인 Echo House에는 이 리조트의 유일한 실외 증기 샤워 시설이있어 샤워를 하는 동안 산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곳입니다.

출처 : duntonhotsprings.com

 

 

5. Le Royal Monceau 파리


파리의 르 로얄 몽소 호텔은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필리페 스타크(Philippe Starck)에 의해 완성되었으며 이 호텔 스위트룸의 욕실은 100% 백라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결과 욕실에서는 그림자가 생기지 않으며 숙박객들은 은은한 불빛을 통해 거울 벽면에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패널로 이루어진 거울 벽면은 현대적이고도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출처 : booking.com 

 

6. La Sultana 마라케시, 모로코


라 술타나의 욕실은 전통 모로코 스타일로 만들어졌으며 이곳에서 반신욕을 한다면 모로코의 왕족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book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