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뉴욕 신축아파트 : 15 허드슨 야드 랜선집들이

얼마 전 배우 클라라의 신혼집이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럭셔리한 신축 레지던스 중 하나로 꼽히는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지구 반대편인 미국 맨해튼 서쪽 허드슨강변에는 미국 민간 부동산 개발 역사상 최대 프로젝트인 '허드슨 야드 프로젝트'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오피스 빌딩, 특급, 호텔, 쇼핑몰, 아트센터, 공립학교 등 16개의 빌딩으로 이뤄진 복합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2016년 개장한 오피스 빌딩 '10 허드슨 야드'를 필두로 2017년에는 '원 허드슨 야드' 2019년에는 허드슨 야드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30 허드슨 야드'가 완공될 예정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주거용 건물인 '15 허드슨 야드'입니다. 오늘 레드프라이데이에서는 이 아파트에 대해 소개합니다.

출처 : livehudsonyards.com

 

1. 탁 트인 거실


285세대가 있는 이 아파트의 인테리어는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인 록웰에서 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뉴욕의 명물인 하이라인 파크를 디자인한 딜러 스코피디오 + 렌프로(Diller Scofidio + Renfro)에서 대부분의 디자인을 맡아 감각적이고도 편안한 거실을 만들었습니다.

 

출처 : livehudsonyards.com

 

2. 동서남북 버릴 것이 없는 뷰


동쪽을 제외한 모든 방향에서 허드슨강이 보이며 동쪽에서도 뉴욕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livehudsonyards.com

 

 

3. 럭셔리한 부대시설


삼면의 놀라운 뷰를 가진 헬스장에는 프라이빗 요가 스튜디오가 있으며, 3개의 10m레인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에는 월풀이 갖춰줘 있고, 헤어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뷰티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사우나, 스팀룸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출처 : livehudsonyards.com

 

 

4. Lifestyle Director 상주


이곳에는 아파트의 주민들을 위해서 LD(Lifestyle Director)가 상주합니다. LD는 와인 컨설팅, 파티 플래닝 등 생활 전반에서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여러가지 사항들을 도와줍니다.

 

5. 펫스파


Dog City에서 운영하는 펫스파가 있씁니다. 이곳에서는 애견호텔, 산책, 미용, 놀이, 트레이닝, 간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  petcitywa.com

 

6. 엔터테인먼트 라운지


허드슨 강이 보이는 이 라운지에서는 와인테이스팅룸, 당구테이블, 카드테이블, 스크린 TV, 컨퍼런스룸, 골프클럽라운지, 와인저장고, 파티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출처 : livehudsonyards.com

 

 

7. 가격


현재 남아있는 유닛은 395만 달러(2베드룸), 우리돈으로 약 44억 3천만원에서 3,200만 달러(펜트하우스), 우리돈으로 약 359억까지 다양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