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하다는 중국 동성 커플의 '힙한' 커플룩 SNS 화제

'힙하다는 것'이 뭔지 보여주는 한 커플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중국 쓰촨성의 청두에 살고 있는 레즈비언 커플 장얀원♥우지아유 입니다. 이들은 중국인들의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틱톡 @curioussyd 계정에 처음 올라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후 이들이 외출할 때면 언제나 이들을 카메라가 둘러쌀 정도로 유명 인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들이 걷는 모습이나 아우라, 그리고 체형을 보면 보통 사람들은 아닌 것 같은데요. 실제로 단발머리의 여성 장씨는 현재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 둘은 모델 경연 대회 심사위원으로 만나 '패션'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대화를 나누다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이들은 커플룩이 아닌 것 같은 커플룩을 센스 있게 입으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보이시한 우지아유의 매력과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장얀원의 매력이 어우러져 힙하다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이들은 동서양의 다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옷을 입는다고 하는데요. 옷을 고를 때 그리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화제가 된 이들의 커플룩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모델과 블로거로 오래 활동해온 이들 또한 관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신들의 패션이 알려지길 바란다는 희망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사진 출처 : @ergoozhang / Twit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