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디자인, 갖고 싶은 인테리어 등을 위해 팔로우하는 SNS 계정이 있으신가요? 예쁜 것, 멋진 것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는 자연스러운 것인데요. 그러나 반대로 이상한 것,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이해할 수 없는 것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1
식당 테이블에 놓여있는 소금과 후추입니다. 놀라운 점은 검정색이 소금, 흰색이 후추라는 사실이죠. 많은 사람들이 헷갈릴 것 같은 색상 선택입니다.
#2
길거리 농구 코트입니다. 왜 저런식으로 코트를 그려 놓았을까요?
#3
백조 튜브입니다. 그러나 목이 돌아가 있어 조금은 기괴한 모습이네요.
#4
#5
무덤에서 살아 돌아온 것 같은 옷인데요. 그러나 이 색상은 드레스의 원래 색상입니다. 개똥밭에 구른 것 같기도 합니다.
#6
왜 하고 많은 색상 중 저런 색상의 변기 커버를 고른 것일까요? 혹시 청소 하기 싫어서는 아니겠죠?
#7
요즘 유행하는 타이 다이 의류입니다. 그러나 이 디자인의 타이 다이 무늬는 세탁을 하지 않은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8
지구상에서 가장 못생긴 동물 1위로 선정된 블롭피쉬(blobfish)를 아시나요? 마치 블롭피쉬를 닮은 것 같은 자동차 디자인입니다.
#9
이 리모컨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셨나요? 볼륨 버튼을 눈여겨 보세요.
#10
앞에서 보면 멋진 사진. 그러나 옆모습은 웃음을 자아냅니다.
#11
동유럽에 위치한 몰도바에서 찍힌 사진입니다. 이들은 코로나19의 피해를 입었을 때 중국으로부터 마스크를 지원 받았는데요. 마스크를 보낸 중국에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러나 조금 이상한 이미지, 눈치 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