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폭소 터트린다는 2020년 '웃긴 야생 동물 사진'

세계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사진 공모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 생긴 이 사진 공모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특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로 '웃긴 야생동물 사진전(Comedy Wildlife Photography Award)'입니다. 경이롭고 멋지고 심오한 사진을 뽑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웃긴 '짤' 같은 사진들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죠.

올해도 웃긴 반려동물 사진전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7,000장이 넘는 사진이 접수되며 기대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본선 진출작들이 공개되었는데요. 우리의 예상대로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짓게 된다는, 혹은 현실 웃음이 나올 정도로 귀여운 사진들이 많이 보입니다. 우승작은 10월 22일에 발표됩니다.

이 사진 공모전을 만든 공동창립자 톰 설램(Tom Sullam)은 '설교보다 유머와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사람의 행동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는데요. 이런 사진들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해 조금이라도 다르게 행동하기를 원한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즉 사진 공모전을 통해 야생동물에 대한 인식이 생기고, 이 인식이 이들을 보존하고 지키는 힘으로 발전되기를 원한다는 것이었죠.

과연 올해의 웃긴 야생 동물 사진은 어떤 모습일까요? 다짜고짜 욕설을 날리는 거북이부터 나무 뒤에 숨는 덩치 큰 곰까지 여러분을 웃음 짓게 만들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사진 출처 : ComedyWildlifePhot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