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뽑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TOP10 중 1위는?

미국 네티즌의 인기투표로 순위를 매기는 웹사이트 '랭커닷컴'에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미의 기준은 어떨까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외국인이 뽑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TOP 10을 소개합니다.

 

 

10위 손예진


최근 현빈과의 열애설로도 언론에 많이 오르락내리락했던 손예진이 10위에 올랐습니다. 원조 국민 첫사랑이었으며 최근에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정해인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출처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9위 배수지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배우 배수지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가 9위에 올랐습니다.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우리나라 첫사랑 아이콘으로 등극한 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출처 : 처음처럼 

 

 

8위 하지원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시크릿 가든 등의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지니고 있는 하지원이 8위에 올랐습니다.

출처 : 스타일러스

 

7위 한효주


최근 미국 드라마 '트레드 스톤' 촬영이 한창인 한효주가 7위에 올랐습니다.

출처 : 폴리폴리 

 

6위 박신혜


2017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아시아 아이콘상을 수상한 박신혜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최근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미모를 뽐냈습니다.

출처 : AGATHA 

 

5위 김소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조연으로 얼굴을 알린 김소은이 5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가상결혼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로 인지도를 더욱 높였으며 2014년 제4회 대한민국 한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크리니크 

 

4위 김태희


김태희가 4위라니. 다소 이해가 되지 않지만, 결혼과 출산 후 뜸해진 활동으로 인해 인지도가 낮아진 것이 원인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출처 : 셀트리온스킨큐어

 

 

 

3위 전지현 


명실상부 우리나라의 최고 로코퀸 전지현이 3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원래 스타였던 전지현이 더욱더 유명세를 얻기도 했지요.

출처 : 제이룩 

 

2위 박민영


tvN의 새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큐레이터와 아이돌 덕후로 이중생활을 하는 성덕미역을 맡은 박민영이 2위에 올랐습니다.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를 오픈하자마자 한 시간 만에 만 명을 초과하는 등 한류스타로 널리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Cosmopolitan 

 

1위 송혜교


'가을동화', '풀하우스' 등의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tvN의 16부작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열연한 송혜교가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1세대 한류스타로도 유명합니다.

출처 : 슈콤마보니

 

이외에도 11위에는 신민아, 12위에 윤은혜 등 이민정, 유인나 등이 후보로 올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