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공주가 아닌 악당이 주인공! 빌런 인형 출시하는 디즈니 화제

많은 디즈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공주들은 디즈니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그러나 디즈니의 악당들 역시 매우 매력적인 캐릭터들이죠. 올해 가을 디즈니에서는 디즈니 악당들을 주인공으로 만들 것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한정판 디즈니 빌런 인형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디즈니 측에서는 총 6개의 악당 캐릭터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이 캐릭터들을 '가면 무도회' 콘셉트의 인형으로 제작하기로 했죠. 디즈니의 선택을 받은 캐릭터는 바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등장하는 말레피센트, 신데렐라의 새엄마 트리메인 부인, 인어공주에 나오는 우르술라, '쿠스코? 쿠스코!'의 악역 이즈마, 백설공주에 나오는 이블 여왕, 그리고 '헤라클레스'에 나오는 하데스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빌런들이 무도회를 찢어놓는다'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질 예정인데요. 디즈니 공주들과는 다른 이들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많은 디즈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 인형은 10월 6일부터 매주 화요일 새로운 인형이 출시되는데요. 이 아이템을 출시하기 위해 디즈니 측에서는 '머치패스(MerchPass)' 시스템을 웹사이트에 도입해 추첨식으로 디즈니 굿즈를 살 수 있도록 준비까지 해놓았다고 합니다. 

과연 디즈니에서 만든 빌런 인형들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감상해보겠습니다.


1. 말레피센트 (잠자는 숲속의 공주)


2. 트리메인 부인 (신데렐라)



3. 우르술라 (인어공주)



4. 이즈마 (쿠스코? 쿠스코!)



5. 이블 여왕 (백설공주)



6. 하데스 (헤라클레스)

* 사진출처 : Disne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