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연예인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영국 왕실의 간판 스타는 바로 케이트 미들턴입니다. 특히 패션계에서 그녀의 영향력을 상상을 초월할 정도인데요. 공식 행사 등에서 입은 의상이 공개되자마자 상품 문의와 매진 행렬이 이어진 적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과연 케이트 미들턴의 가을 코트 패션은 어떤 모습일까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가장 기본적인 A라인의 코트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 차분해 보이는 디자인이죠. 케이트 미들턴은 롱한 기장감의 A라인 코트를 즐겨 입네요.
#2
항상 여성스러운 코트만 입는 것은 아닙니다. 일자에 가까운 라인의 코트를 착용하기도 하는데요. 좀 더 낮은 굽의 신발이나 슬랙스를 이용해 조금 더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3
케이트 미들턴은 임신했을 때도 코트를 즐겨입었습니다. 이 때는 조금 더 짧은 기장감을 지닌 코트를 선보였네요.
#4
케이트 미들턴이 단색 코트만 입은 것은 아닙니다. 체크 무늬도 입었죠. 더욱 경쾌한 느낌이 듭니다.
#5
겨울에는 퍼 트리밍으로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기도 했죠.
#6
2019년 입은 이 코트도 빼놓을 수 없죠. 마치 현대판 신데렐라 같은 케이프 벨티드 코트였는데요. 멀버리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7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케이트 미들턴이 가장 즐겨 입고, 케이트 미들턴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플레어 라인의 코트입니다. 마치 코트가 한 벌의 원피스 같은데요. 더블 버튼이 위에서 끝나있어 하체가 길어 보이는 디자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