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시아 여성 TOP10 한국인이?

매해 세계에서는 TC캔들러를 비롯한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장 아름답고 잘생긴 얼굴' 리스트가 울라오며 항상 이 리스트에 대한 뜨거운 논쟁이 끊이지 않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세계 유명 랭킹사이트 World's Top Most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시아 여성 10명을 소개합니다.

 

10위 이하늬 (한국)


200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으로 뽑힌 후 2007년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에서 4위를 차지한 그녀는 2017년 MBC 연기대상 월화극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기력도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서울대학교 국악과 출신으로 2018년에는 한국문화재단 홍보대사를 지내기도 했습니다. 영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케이블의 한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얼굴의 보조개가 매력적인 여성으로 아시아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 insight.co.kr

 

9위 마리안 리베라 (필리핀)


스페인에서 태어난 마리안 리베라는 필리핀의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아버지는 스페인 사람이었으며 어머니는 필리핀인인 그녀는 스페인에서 태어났으나 2살 때 부모님의 이혼으로 필리핀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이후 타고난 외모로 어렸을 때부터 각종 광고에 출연하였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환하고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출처 : philnews.ph

 

 

 

8위 판빙빙 (중국)


작년 실종사건으로 세계 언론을 떠들썩하게 했던 판빙빙이 8위에 올랐습니다. 1998년 황제의 딸에서 금쇄역으로 데뷔하여 주목을 받았던 그녀는 이후 대중영화백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주연급으로 발돋움하였고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판빙빙의 사진을 성형외과에 들고 가서 똑같이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할 만큼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출처 : gbtimes.com

 

7위 카트리나 카이프 (인도)


홍콩에서 태어난 인도 여배우 카트리나 카이프는 발리우드를 장악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키가 크고 당당하며 성공적이고 매력적인 그녀의 이미지는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습니다. 패션센스 또한 뛰어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이기도 합니다.

출처 : masala.com

 

6위 장쯔이 (중국)


최근 남편과 함께 중국판 '싱글와이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는 장쯔이는 명실상부 중국 대표 여배우입니다. 연기 엘리트 배출의 산실 중앙연극학원 출신이며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은 후 2007년 할리우드에 진출하여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출처 : Zhang Ziyi Facebook

 

 

 

5위 디피카 파두콘 (인도)


발리우드에서 가장 출연료가 높은 여성 배우인 디피카 파두콘은 1986년에 태어나 2006년에 데뷔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옴산티옴>이라는 영화가 흥행을 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출처 : todaytimes24.com

 

4위 송혜교 (한국)


'가을동화', '풀하우스' 등의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tvN의 16부작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열연했던 한국의 대표 여배우이며 1세대 한류스타로도 유명합니다. 청순한 이미지와 발랄한 이미지가 동시에 있으며 귀여운 외모와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insight.co.kr

 

3위 메위시 하얏 (파키스탄)


배우, 모델, 그리고 가수를 겸하고 있는 메위시 하얏은 파키스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매력적인 미소와 섹시함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entertainmentpk.com

 

2위 유역비(중국)


지난 해 송승헌과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은 유역비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시아 여성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신비로운 외모와 빠져들 듯한 눈빛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제2의 왕조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청순한 외모를 지니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디즈니의 실사영화 '뮬란'의 뮬란 역으로 캐스팅되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출처 : dmitory.com

 

1위 프리앙카 초프라 (인도)


2000년 미스월드에 빛나는 프리앙카 초프라는 런던의 주간지 이스턴아이에 의해 2018년 가장 섹시한 아시아 여성에 뽑힌 바 있습니다. 초프라는 발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이며 최근에는 미국 ABC에서 방영된 콴티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indi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