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열자마자 바로 마감된다는 선생님의 클래스 수준

사람을 그림으로 그리는 것은 매우 쉬운 것처럼 들리지만 그리 쉬운 일 만은 아닙니다.  인체를 그릴 때는 물론 모양과 비율에 대해 알아야 하지만 이것이 다는 아니기 때문이죠. 사람의 인체는 매우 복잡한 골격과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리 몸에는 약 650개의 골격 근육이 있다고 하는데요. 인체를 그린다는 것은 이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한 아티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완나릿 카린(Wannarit Karin)입니다. 완나릿 카린은 인체 해부학 그림을 전문으로 그리고 있는 아티스트인데요. 10년 넘게 해부학 그림에 관한 강의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입니다.

그리고 얼마 전 그의 수업 장면이 SNS에 공유되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의 스킬,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정밀성, 그리고 박식한 해부학 지식이 한꺼번에 발휘되며 멋진 그림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는 인체 전신을 그리는 기초를 다지는 수업,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그릴 때 사용할 수 있는 해부학 수업 등 다양한 레벨의 학생들에게 맞는 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편 인체 해부학 그림은 고전 회화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빈치, 미켈란젤로, 렘브란트 등 많은 유명한 화가들은 인체를 묘사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죠.

그의 작품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선생님 열정이 여기까지 느껴져요' '명화가 선생님께서 직접 가르치시다니' '순수한 아름다움이네요. 진짜 잘 그리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