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명하는 발명가가 있습니다. 그 스스로도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발명품이라고 자신의 발명품을 소개했죠.
발명가와 SNS 관종 사이 어디쯤 있는 것 같은 그의 발명품을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Flippin' Mittens™️
2. The Airsticks™️
애플의 '에어팟'을 위한 완벽한 액세서리라고 설명하고 있는 이 제품은 젓가락을 안 잃어버릴 수 있게 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1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 The Zucker-Rug™️
'욕실을 위한 페이스북'이라는 설명을 붙인 '주커 러그'입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을 면밀히 관찰하는 페이스북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이 제품은 2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 The Snackmingo™️
해변 바캉스 필수품이 될 것 같은 제품입니다. 간식을 넣을 수 있는 방수팩이네요. 최근 유행했던 플라밍고 디자인을 차용해 더욱 트렌디합니다.
5. The Streaming Roulette Dice™️
콘텐츠의 홍수에 빠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바로 주사위를 돌려 뭘 볼지 정하는 것이죠. 이 주사위는 총 네 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각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지, TV를 볼지 영화를 볼지, 장르는 뭘로 할지, 그리고 몇 화를 볼지 정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도 함께 증정됩니다. 현재 이 주사위는 1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6. The Jigsaw Puzzle Coffee Table™️
많은 조립이 필요한 커피 테이블입니다. 현재 이 테이블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요. 많은 주문이 밀려있어 2021년 1월 말이 되어서야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7. The Pizza Fammy Pack™️
언제 어디서나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고안한 가방입니다. 피자 파티에서도 좋은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L자 모양의 아이폰입니다. 통화를 할 때도 더욱 인체 공학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핸드폰을 잡을 수 있으며 멀티태스킹도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 사진출처 @unnecessaryinventions /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