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도플갱어?' 갑자기 수입 늘어난 길거리 노점상의 비밀

지난 2008년 개봉한 대만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에서는 두 남학생의 격정적인 피아노 배틀로도 유명한 영화이죠. 이 영화의 감독, 그리고 주연을 맡은 사람은 대만의 톱스타 주걸륜인데요. 주걸륜은 가수로 데뷔해 <말할 수 없는 비밀>로 영화까지 대히트를 친 중화권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감독, 배우, 음반 제작자입니다.

얼마 전 주걸륜을 똑 닮은 도플갱어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중국 허베이성의 한 길거리에서입니다. 얼마 전 SNS에는 네티즌이 찍은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영상 속에서 중국 길거리 음식 지단빙을 굽고 있는 한 남성이 주걸륜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빠르게 입소문을 탔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와..진짜 닮았다' '주걸륜 아니세요?;;' '이 세상에 도플갱어는 진짜 존재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노점상 주걸륜'은 결국 현지 언론과 인터뷰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그는 자신이 그저 평범한 가장일 뿐이며 그와 그의 아내가 5명의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노점을 운영하는 것이라 밝혔습니다.

그는 과거부터 주걸륜을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이 영상이 화제가 된 이후 노점상의 매출이 30% 이상 증가했다고 하네요. 그는 자신의 얼굴을 보러 노점상을 찾아오는 이들이 지단빙을 맛있게 먹어줬으면 좋겠다며 인터뷰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2018년에는 한 말레이시아 남성이 주걸륜과 닮아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그는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며 길거리에서 두리안을 파는 남성이었는데요. 그의 모습이 화제가 된 이후 그는 SNS 스타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