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킨다는 것. 최정상의 자리에 오르는 일 보다 더 힘든 일입니다. 패션계도 마찬가지인 것일까요? 세계 최정상의 패션 브랜드 구찌(Gucci)도 입지를 지키기 위해 무던히 애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구찌에서는 또 하나의 파격적인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아이웨어입니다. 구찌에서 공개한 선글라스는 완벽한 캣츠아이 선글라스인데요. 독특한 것은 이 캣츠아이 프레임이 거꾸로 뒤집힌 모양이라는 것입니다. 즉 일반적인 캣츠아이 프레임에서 귀에 거는 다리가 뒤집혀서 제작되어 있고, 코에 걸치는 브릿지도 거꾸로 되어있는 형태입니다.
구찌의 웹사이트에는 '50년대와 60년대에 영감을 받은 캣츠아이 프레임에 대한 파격적 접근으로 이 선글라스는 업사이드 다운 효과를 창출하는 반전된 디자인을 선보인다'라고 하는데요. '프레임은 흑백 아세테이트의 여러 층을 이용해 만들어지고, 에나멜로 장식된 꽃무늬 디테일과 쁘띠 구찌 로고는 디자인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라고 아 선글라스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고 있습니다.
이 구찌 선글라스를 본 네티즌들은 '구찌 선 넘네..' '항상 새로운 시도하다가 하나만 걸려라 하는 구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한편 이 선글라스는 755달러, 우리 돈으로 약 83만원 정도에 팔리고 있습니다.
구찌의 83만 원짜리 뒤집힌 선글라스. 여러분은 구매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구찌에서는 앞으로 또 어떤 시도로 패션 피플들을 놀라게 할까요? 구찌의 패션 시도에 많은 사람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