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들 다 부러워해' 한국에서 발매된 블랙핑크 H&M 콜라보 제품 화제

K-팝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선두에 있는 BTS, 그리고 여자 K-팝 아이돌 중에는 단연 블랙핑크가 독보적인데요. 전 세계에서는 이들을 향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죠. 얼마 전 맥도날드에서는 BTS와 협업을 진행했고, 블랙핑크는 태국 스타벅스와 손잡고 MD를 출시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블랙핑크와 글로벌 SPA 브랜드 H&M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이번 콜렉션은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맞아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리고 H&M에서는 블랙핑크 컬렉션을 '디바이디드' 라벨에 편입시켰습니다. 이 라벨은 H&M의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론칭한 것이며 조금 더 트렌디함을 추구하고 있는데요. 블랙핑크 에디션 또한 키쉬하고 빈티지한 디자인을 더해 Y2K무드를 듬뿍 담았습니다. 

먼저 블랙핑크 멤버들도 사랑하는 크롭탑과 핏원피스입니다. '블랙핑크'라는 이름처럼 블랙 컬러와 핑크 컬러로 만들어졌네요. 애슬래져 룩도 있습니다. 트레이닝복과 반바지, 그리고 바이크 쇼츠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핑크의 하트무늬 로고가 앙증맞게 들어있어 귀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인조 모피 슬리퍼도 있습니다. 

액세서리도 출시되었습니다. 블랙핑크의 로제가 앰버서더로 있는 티파니앤코의 액세서리를 살 돈이 없다면 H&M의 액세서리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에지 있으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적입니다. 숄더백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어디에나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사이즈와 디자인이네요.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아마 이 레더 하네스인 것 같습니다. 마치 블랙핑크의 무대의상 같기도 한 이 하네스로 패션에 강렬함을 더할 수 있겠죠. 

현재 이 콜렉션은 호주, 그리고 한국 등 일부 지역에서만 발매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명동중앙길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