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꾸안꾸룩' 찾는 패셔니스타를 위한 아이템 TOP 3

'트렌드' '패션'이라는 단어. 뭔가 거창하고 유니크해 보이나요? 사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아이템 또한 트렌디하고 멋져 보일 수 있죠. 오늘 RedFriday에서 소개할 패션도 이 중의 하나인데요. 거창한 믹스 앤 매치, 톡톡 튀는 디자인이 없어도 충분히 멋진 이지 스타일입니다.

오늘 소개할 가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의 특징은 자연스럽고, 스타일링하기 쉽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지 함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버사이즈 셔츠

버튼다운 셔츠는 클래식 아이템 중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셔츠가 오버사이즈라면 조금 더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특히 흰색 오버사이즈 셔츠에는 무궁무진한 힘이 있는데요. 버튼을 살짝 풀어 루즈한 느낌으로 착용하거나,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되게 스타일링할 수도 있습니다. 

 

2. 루즈 진

몸에 딱 맞는 청바지 대신 살짝 루즈한 핏의 청바지는 어떨까요? '꾸안꾸룩'의 정석이 될 것 같네요. 특히 이번 시즌은 다크 워시 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니트, 혹은 롱 슬리브 셔츠와 함께 코디한다면 편안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테일러드 베스트

하이웨이스트진과 함께 테일러드 베스트를 매치한 인플루언서들도 많이 보입니다. 테일러드 베스트는 얼마 전 켄달 제너가 입으며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편안한 바지와 슬리퍼에 각진 테일러드 베스트를 매치하고 편안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테일러드 베스트를 입을 때는 루즈핏 트라우저, 루즈핏 청바지, 플리츠 반바지, 실크 스커트 등과 함께 매치할 수 있으며, 만약 베스트 하나만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블라우스나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거나 블레이저를 함께 입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