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날씨에 딱이라는 가죽 패션 스타일링 BEST 5

가을 시즌이면 항상 등장하는 패션 아이템. 바로 가죽 소재의 옷들입니다. 더운 여름에도, 너무 추운 겨울에도 입을 수 없기에 지금 날씨에 딱인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만약 옷장에 '가죽 재킷'만 보유하고 있다면 아래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세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가죽 소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가죽 바지

사실 가죽 바지라고 하면 스키니 스타일로 딱 달라붙는 바지만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타이트한 스타일보다는 루즈하고, 트라우저 같은 스타일이 더욱 대세인데요. 이에 가죽이지만 더욱 편안한 무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2. 가죽 블레이저

90년대에 유행했던 가죽 블레이저가 돌아왔습니다. 30년 전 위노나 라이더, 신디 크로포드, 드류 베리모어 등의 스타들은 가죽 블레이저를 입고 나타나 수많은 레전드 파파라치 사진들을 만들어냈는데요.

얼마 전부터는 벨라 하디드,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등의 스타들이 다시 한번 가죽 블레이저를 입고 등장하며 유행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3. 매칭 가죽 세트

상의와 하의가 세트인 패션 아이템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죽 또한 이런 매칭 세트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네요. 이런 앙상블 아이템들은 코디하기 쉽지만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주기에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4. 가죽 스커트

슬림한 가죽 펜슬 스커트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크롭탑 등의 상의나, 혹은 더욱 포근한 니트 재질의 스웨터를 매치해도 좋습니다.

5. 가죽 봄버 재킷

봄버 재킷을 아시나요? 봄버 재킷은 허리길이의 재킷인데요. 품은 넉넉하고, 소매단과 밑단에 밴드가 달린 미국 공군 조종사들이 입는 재킷을 뜻합니다. 봄버 재킷은 '뉴트로'가 키워드로 핫하게 떠오르던 2017년부터 유행했는데요. 올해는 가죽 소재로 된 봄버 재킷이 등장하며 트렌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6. 오버 사이즈 가죽 재킷

오버사이즈 아우터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죽 재킷 또한 예외는 아닌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