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에서도 왕실 드레스 살 수 있다? 실속있는 웨딩드레스 구입하는 법

 


'웨딩드레스'라고 하면 보통 고가의 제품을 만히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SPA 브랜드에서도 웨딩드레스를 살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스웨덴의 대표적인 SPA 브랜드인 H&M에서 출시한 웨딩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먼저 오프숄더 스타일의 튤 드레스입니다. 상단은 레이스로, 하단은 튤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가슴라인이 하트 모양으로 되어있어 매우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어깨 레이스 부분에는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해 실리콘이 부착되어 있으며 하단에는 튤과 새틴을 여러 겹 사용해 더욱 풍성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상단은 레이스로, 하단은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긴소매 웨딩드레스입니다. 네크라인과 소매는 스캘럽 라인(조개껍질 모양의 라인)으로 되어있으며, 허리 아래쪽은 세미 플레어 라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 드레스는 영국의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본식 때 입은 드레스와 유사한 디자인의 '저렴이 버전' 왕실 드레스를 선보였네요. 딥 브이넥 네크라인과 긴 소매 레이스가 우아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광택이 있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이루어진 웨딩드레스입니다. 상단은 스트랩리스 스타일로 되어 있으며 하단은 드레이프 되는 비대칭 스타일로 매우 멋스럽습니다. SPA 브랜드이지만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 디자인이네요.


 

 

톡톡한 새틴 소재의 슬리브리스 V넥 웨딩드레스입니다. 어깨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하단은 플레어 라인으로 마감되어 있어 세련된 느낌을 자아냅니다. 다양한 커버업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레이스 소재의 웨딩드레스입니다. 짧은 캡소매가 특징이며 세미 플레어 라인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딥 브이넥으로 신무의 얼굴을 더욱 작게 만들어주네요. 드레스의 뒷부분이 살짝 더 긴 스타일로 빈티지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심플한 라인의 미디 웨딩드레스도 선보였습니다. A 라인으로 가볍게 퍼지는 스타일이 귀엽기도, 우아하기도, 섹시하기도 하네요. 야외 웨딩에 잘 어울리는 드레스입니다.


 

 

이 드레스는 최소 70,900원에서 최고 349,000원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스몰 웨딩이 대세인 요즘, SPA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로 실속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모든 사진 출처 : H&M

 

 

댓글(0)

Home | 관리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