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는 식상해요' 개성있는 웨딩 헤어 액세사리 BEST 6

 

웨딩 헤어를 더욱 아름답게 꾸밀 액세서리로 티아라나 화관만 생각하고 계시나요? 개성 넘치는 신부들이 많아지며 웨딩 헤어 액세서리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오늘 RedFriday에서는 개성 있고 예쁜 웨딩 헤어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1. 크고 화려한 헤드밴드


티아라 대신 크고 화려한 헤드밴드를 하는 것도 생각보다 예쁩니다. 크기가 크다고 해서 심플한 디자인을 하는 것보다 진주, 반짝이는 스터드 등의 화려한 소재를 사용하고, 꽃 모양 등의 화려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더욱 세련돼 보입니다.

 

 

 

2. 꽃 모양 헤어피스


잔잔한 꽃 모양의 헤어피스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올림머리를 하고 작은 꽃을 사이드에 올려도 되고, 좀 더 특별한 헤어피스를 하고 싶다면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풍성한 웨이브를 만들어 중간중간 꽃을 넣는 방식도 있습니다. 더욱 로맨틱하면서도 빈티지한 룩을 완성할 수 있겠죠.

 

 

 

3. 실핀


웨딩드레스에 실핀의 조합은 의외로 꽤 괜찮습니다. 두껍고 화려한 소재를 사용해서 만든 실핀과 같은 소재의 목걸이,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더욱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이 되겠죠.

 

 

 

 

4. 모자


더욱 우아한 스타일입니다. 야외 촬영이나, 야외 웨딩에서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모자에 큼지막한 리본이 달리면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모자가 꼭 화이트 컬러일 필요는 없습니다. 밀짚모자를 쓰면 빈티지한 느낌이, 블랙 컬러의 모자를 쓰면 시크한 느낌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5. 써클렛


써클렛은 많은 신부들이 선호하는 액세서리입니다.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것이 특징이죠.

 

 

 

6. 줄리엣 캡 베일


줄리엣 캡 베일은 머리를 전반적으로 감싸며 양옆으로 고정하는 스타일의 베일을 말합니다. 케이트 모스가 자신의 결혼식 때 착용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