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쌍의 남녀가 결혼을 할 때 반지를 나눠끼게 됩니다. 보통 여성은 다이아몬드와 세련된 세공이 들어간 반지를 끼지만, 남성의 반지는 크게 주목받지 못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성의 반지에서 다이아몬드만 빠진 디자인이거나, 그냥 심플한 웨딩 밴드로 맞추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항상 그런 옵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특이하고 예쁜 남자 웨딩 밴드 디자인 BEST 7을 소개합니다.
1. 골드, 실버 말고
웨딩 밴드라고 해서 꼭 골드나 실버 컬러를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크하고 세련돼 보이는 블랙, 그리고 그레이 컬러의 반지도 아주 멋진 웨딩 밴드가 될 수 있습니다.
2. 누구나 다 아는 명품 주얼리
누구나 다 아는 명품 주얼리에도 특이하고 예쁜 웨딩 밴드 디자인이 나옵니다. 까르띠에 삼색 골드 링, 그리고 티파니앤코의 클래식 밀그레인 링은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입니다. 또한 장동건의 웨딩밴드로 유명세를 탄 쇼파드의 아이스큐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3. 네모 반지
Ring이지만 네모난 형태를 유지하고 있는 반지도 인기입니다. 사면이 모두 각져있는 반지도 매우 특색 있네요. 단, 착용감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4. 스퀘어 장식
반지의 중간에 다이아몬드 대신 스퀘어 모양의 골드를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얇게, 혹은 굵게, 직각 혹은 비스듬히 넣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테두리에 포인트를
반지의 테두리에 포인트를 둔다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다이아몬드나 큐빅, 혹은 카빙으로 장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6. 대장장이가 두드려 만들었나?
매끈한 반지의 모양도 좋지만, 좀 더 투박하면서도 멋스러운 비정형의 반지도 인기가 많습니다. 장인이 한번, 또 한 번 망치질을 해서 만들었을 것 같은 이 반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한 매력이 있습니다.
7. 빗살 무늬 반지인가
반지의 표면에 전체적으로 카빙을 넣는 것은 어떤가요? 화살표, 사선, 직선 등의 디자인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좀 더 용기 있게 물결, 점 등을 넣어도 특색 있는 반지가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