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데 웃음이'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쓸모없는 발명품 TOP 10

실생활에 일어나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명을 하는 발명가가 있습니다. 그 스스로도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발명품이라고 칭했는데요. 우리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기 위한 발명이라기보다는, 우리에게 웃음을 한 번이라도 더 주는 유머에 가까운 발명품들인데요. 맷 베네디토(Matt Benedetto)라는 디자인은 여름 내내 11가지 재미있는 물건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어떤 물건을 만들었을까요?

 

1. 레고 양말


레고를 밟아서 발바닥이 아팠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레고 양말을 만들었는데요. 3D프린터를 이용해 말랑말랑한 레고판을 만들어 양말에 붙이는 것입니다. 발이 아프지 않고, 레고 블럭을 수거할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하네요.

 

2. 로드 홀드 (Road Hold)


로드 홀드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차량의 운전대에 부착하는 컵홀더입니다. 운전대가 아주 좋은 위치인데, 이 위치를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 매우 안타까웠다고 하네요.

 

3. 바게트 팩 (The Baguette Pack)


 

4. 양말 사물함


 

5. 강아지 엄지손가락


 

6. 전동 드릴 아이스크림콘


전동 드릴에 끼울 수 있는 콘 모양의 플라스틱을 만들어 드릴에 끼운 후 위에 아이스크림콘을 올립니다. 그러면 사방으로 아이스크림을 핥아먹지 않아도 드릴이 알아서 회전시켜준다고 하네요.

 

7. 눈물 귀걸이


울고 싶을 때는 언제든 울 수 있도록 휴대할 수 있는 휴지를 귀걸이로 만들었습니다.

 

 

8. 로터리 SMS


옛날 다이얼 전화 방식으로 문자를 보내고 싶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라고 합니다.

 

9. 네버 스필러


어떻게 해도 맥주가 쏟아지지 않는 제품입니다. 파티에서 춤출 때 유용하겠네요.

 

10. 지퍼 달린 터틀넥


기호에 따라 지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발명품은 인스타그램 @unnecessaryinventions에서 확인하세요. 

 

댓글(0)

Home | 관리자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