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할 수 있다!' 만약 인스타그램에서 남자들이 여자처럼 사진을 올린다면?

2014년 한 남성이 인스타그램 속 여성들의 사진을 보다 문득 생각했습니다.

"만약 남자들이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면 어떨까?"

그리고 그는 자신의 생각을 실천으로 옮겼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친구들을 모아 사진을 찍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헬스장에서는 머리를 만지며 셀카를 찍고, 입술을 쭉 내밀며 찍는 사진, 그리고 엉덩이를 강조하며 찍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 등을 패러디했죠. 이들은 이후 인스타그램 계정도 만들었는데요. 현재는 94만 8천 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이 재현하는 사진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해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함께 누워있거나 점프하는 모습을 재현했습니다.

운동을 하고 나서는 꼭 머리를 잡고, 입을 쭉 내밀고 사진을 찍는 것도 여성들이 많이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요가 사진과 여행 뒷모습 사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샴페인을 마시거나 반신욕을 하는 사진도 빼놓을 수 없죠.

모델의 사진도 패러디하고 있습니다.

한편 그는 한 인터뷰에서 절대 여성들을 '놀리려고' 이런 사진을 찍는 것은 아니라며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사진을 본 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도 페미니스트이며 '패러디는 패러디일 뿐'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들도 여성들처럼 SNS에서 자신을 드러낼 수 있다고도 말하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