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도 너무 달라요' 온라인 쇼핑 대참사 TOP10

누구나 한 번쯤은 인터넷에서 쇼핑해본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쇼핑은 재미있고, 쉽고, 조금 중독적이긴 하죠. 그러나 실제로 물건을 보고 사는 것이 아니기에 실제로 인터넷 쇼핑으로 물건을 받으면 다소 실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인터넷 쇼핑 사례를 소개할 텐데요.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지 않을까요?


#1

다소 달라진 늑대의 모습. 황당스럽습니다.


#2

화려한 레이스의 모습은 어디 간 것일까요? 속이 훤히 비치는 비닐이 배달됐네요.


#3

포켓몬스터의 이상해씨 피규어를 주문했는데요. 하얗게 드러난 치아와 길게 생긴 눈이 전혀 닮지 않은 것 같습니다.


#4

고양이가 다소 뚱뚱한 것을 알기에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다는 네티즌. 그래도 너무 작은 사이즈입니다.


#5

왼쪽의 사진을 보고 주문했는데 오른쪽의 옷이 왔다는 네티즌. 이 사진이 화제가 되자 왼쪽 사진의 주인공이 등판했습니다. 이 의상은 ASOS에서 주문한 것이며 이 회사가 자신의 사진을 도용했다는 것이죠. 현재 법률 싸움 중이라고 하는데요. 너무나 다른 소재에 할 말이 없네요.


#6

150달러짜리 러그를 주문한 네티즌. 현실은 장난감 호랑이 같은 것이 왔네요.


#7

같은 드레스라고 할 수 있을까요? 속이 훤히 비치는 탑에 축 늘어진 스커트까지. 최악의 쇼핑입니다.


#8

실제 사진을 사용하지 않는 온라인 쇼핑몰은 꽤 많이 있습니다. 왼쪽의 사진으로 오른쪽 물건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왼쪽의 사진은 꽤 비싼 웨딩드레스의 화보사진이라고 합니다.


#9

온라인으로 포장지를 주문한 이 네티즌은 실수로 자신의 얼굴이 인쇄된 포장지를 받았다고 하네요.


#10

강아지를 위해 구매한 간식입니다. 그러나 사이즈를 한 번 더 확인했어야 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