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만 닮는다?' 반려견과 주인의 닮은꼴 사진 촬영하는 사진 작가 SNS 화제

반려견은 주인을 닮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실 살아가다 보면 성격뿐만이 아니라 외모도 닮는다고들 하는데요. 이를 잘 보여주는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영국 출신의 제라드 게팅스(Gerrard Gethings)입니다.

그는 개와 주인의 공통적인 특징을 잘 잡아내 사진을 찍는 것으로 매우 유명한데요. 그의 사진에 대한 재능과 창의성, 그리고 성실함으로 'Do You Look Like Your Dog'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사진 속 사람과 강아지는 너무나 비슷한 분위기와 표정, 그리고 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그의 사진은 큰 인기를 끌며 그의 사진 프로젝트가 책으로 나오기도 했으며, 심지어 메모리 게임으로 만들어져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현재도 많은 견주들의 의뢰를 받아 사진 촬영을 하고 있기도 한데요. 과연 그의 사진은 어떤 모습일까요?


#1



#2



#3



#4



#5



#6



#7



#8



#9



#10

한편 반려견과 주인의 외모가 닮는 것에는 과학적 근거가 있다고 하는데요. 캐나다 컬럼비아대의 심리학자 스탠리 로건은 긴 머리의 여성은 크고 긴 귀를 가진 개를 좋아하고, 짧은 머리의 여성은 귀가 뾰족한 개를 좋아한다는 연구 결과를 소개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과 닮은 반려견을 선택한다는 것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