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브랜드라도 가능!' 입어보지 않고 나의 청바지 사이즈 찾는 꿀팁 SNS 화제

청바지를 입어보지 않고 맞는 사이즈를 찾는 꿀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미국 아이오와주에 사는 25세 여성 빌리 뉴랜드(Billie Newland)가 공개한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틱톡 영상에 이 꿀팁을 공개했는데요. 과연 어떤 신박한 방법일까요?

그녀는 영상에서 팔꿈치부터 손목까지의 길이를 이용해 청바지의 사이즈를 선택하라고 말하는데요. 만약 팔꿈치부터 손목까지가 청바지 안에 잘 들어가면 사이즈가 맞는 것이라고 합니다. 

빌리 뉴랜드는 빨래를 하다 이 사실을 알았다고 하는데요. 청바지를 접다가 실제로 팔꿈치가 청바지에 끼었고, 이 꿀팁이 사실인지 알기 위해 많은 사람들의 청바지로 실험해보았다고 하는데요. 거의 대부분은 맞아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 꿀팁을 본 네티즌들은 '신박하다' '위대한 발견'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청바지를 고르는 기준이 허리에만 있는 것이 아니기에 어쨌든 청바지는 입어보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결론을 내고 있습니다. 청바지를 입어보기 전 팔꿈치에서 손목까지 바지의 허리 부분에 넣어본 후 청바지를 피팅 하는 것도 시간고 노력을 아끼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billiexnewland

Finding your ##perfect pair of ##jeans is now a breeze!👖##tiktokfashion ##styletips ##fashionhacks ##hack ##moreyouknow ##viral ##tutorial ##lifehack ##fyp

♬ original sound - billiexnewl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