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 다가오는지 모르고 바다에서 신나게 놀던 강아지

호주 퀸즐랜드 주의 우마지코에서 휴가를 즐기던 네티즌 한나는 놀라운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바로 바다 수영을 하며 즐겁게 놀고 있던 강아지에게 거대한 악어가 다가오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영상으로 찍어 SNS에 올렸고, 이 영상은 12만 회의 조회 수와 400개 이상의 댓글, 그리고 700회 이상의 공유가 이루어지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강아지와 악어의 모습이 자세하게는 나오지 않는데요. 딱 봐도 악어의 크기는 거대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강아지는 악어가 다가오는지도 모르는 채 즐겁게 바다 수영을 하고 놀고 있네요. 강아지의 주인으로 보이는 한 남성은 강아지를 부르고 있는데요. 강아지는 주인의 말을 못 들은 것인지 계속해서 바다에서 놀고 있습니다. 주인은 머리를 감싸 쥔 채 절박한 뒷모습으로 강아지를 계속해서 부르고 있네요.

강아지는 거의 악어에게 잡힐뻔 했으나 갑자기 강아지가 악어의 존재를 깨달은 것 같았습니다. 이에 강아지는 속력을 내어 해변으로 재빠르게 나왔습니다. 강아지는 다치지 않고 주인의 품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공개한 한나는 이곳에 총 15명 정도의 목격자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강아지를 부르고, 휘파람을 불며 강아지의 무사 귀환을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악어가 강아지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순간에는 정말 심장이 멎는 줄 알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피 엔딩이라 너무 감사하다는 말도 남겼습니다.

한편 이곳은 국립 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반드시 강아지에게 목줄을 해야 하기에 많은 네티즌들의 비판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동시에 강아지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목줄을 해야 한다는 의견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