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난리난 43세 미친 동안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인생 역전

요즘은 동안이 아닌 연예인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연예인이라면 웬만하면 다 동안 비쥬얼을 뽐냅니다. 얼마 전 장나라의 나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끊임없는 자기 관리를 통해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는 많은 연예인들이 있는데요. 여기 연예인 못지 않은 자기 관리와 유명세로 많은 SNS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가장 놀라움을 자아낸 것은 그녀의 나이였는데요. 장나라 한예슬 저리 가라 하는 동안으로 세계 언론의 주목까지 받았던 그녀. 바로 대만의 루어 쉬(Lure Hsu)입니다.

 

Instagram @lurehsu

 

'시간이 멈춰버린 여신'으로도 불리는 루어 쉬는 1975년 8월에 태어나 현재 만 43세입니다. 약 8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현재 의류 브랜드의 CEO이자 패션 블로거이며 현재 대만에서 가장 핫한 셀럽 중의 한 명이기도 합니다. 루어 쉬는 대만의 배우 겸 가수인 샤론 쉬의 언니로 몇년 전 샤론 쉬가 언니인 루어 쉬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밝힌 후 화제가 되었으며 작년에는 영국의 유명 언론 데일리메일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유명인 동생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를 뛰어넘어 연예인 동생보다 더 유명한 언니가 되었네요.

 

Instagram @lurehsu

 

그녀의 동안 비결은 무엇일까요? 아마 그녀가 물려받은 우월한 유전자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녀의 어머니 사진이 공개되며 모든 사람들이 고개를 끄덕였다고 합니다. 사진 속의 세 여자 중 누가 엄마일까요? 바로 중간에 있는 사람이 65세의 엄마입니다. (사진 찍을 당시 63세) 샤론 쉬의 엄마는 원래 댄서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은퇴했다고 하네요.

 

Instagram @sharon701111

 

이 유전자를 물려받은 그녀의 여동생들 또한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는데요.  첫째 루어 쉬(43세, 뒷줄 왼쪽), 둘째 페이페이 쉬(42세, 앞줄 왼쪽), 셋째 샤론 쉬(38세, 앞줄 오른쪽), 그리고 막내 남동생 톰 쉬(뒷줄 오른쪽)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함께 익살스러운 셀카를 찍었습니다.

 

Instagram @lurehsu

 

네 형제들의 SNS에는 가족 모임 사진, 함께 찍은 사진 등이 자주 올라오는 것을 보아 남매 간의 우애도 깊어 보입니다. 막내 남동생 톰 쉬는 현재 Tycan Boi라는 활동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DJ이자 베이스 뮤직 프로듀서, 그리고 작곡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유일하게 자신의 나이로 보이는(?) 것 같네요.

 

Instagram @lurehsu

 

그녀는 대만의 한 매체에서 동안 비결에 대해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 인터뷰에서 얼굴을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히며 (광고겠지만) SK-Ⅱ와 라 프레리(La Prairie)를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태양 아래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고 말하며 태양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미세한 주름살이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또한 비타민C나 콜라겐과 같은 보충제를 꾸준히 섭취한다고도 밝혔습니다. 그녀가 몸에 좋지 않은 것을 할 때는 없을까요? 그녀는 매일 아침 설탕을 뺀 블랙커피를 마신다고 합니다.

 

Instagram @lurehsu

 

모든 사람들이 연예인이나 모델이라고 믿을 수 밖에 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루어 쉬는 독특한 그녀의 경력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명해지기 전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현재도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일을 계속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현재 자신의 이름을 딴 의류 브랜드(LUREHSU)를 출시하고 이 브랜드의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인테리어 디자이너에서 의류 브랜드 CEO로 변신을 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개인 SNS에는 각종 브랜드의 화장품병을 함께 들고 찍은 사진과 각종 가정용품 등을 홍보하는 글을 다수 게재함으로써 비공식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2019년 1월에는 대만의 한 뷰티 매거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표지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작년 KBS Joy의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루어 쉬의 동안 외모에 대해 방송한 후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었습니다.

 

 

댓글(0)

Home | 관리자 글쓰기